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요새 좆투하면서 나이먹은게 느껴진다 크래프트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86 작성일 2021-08-10 09:34:40 수정일 2021-08-10 09:35:11 https://arca.live/b/counterside/31712268 분명히 상대가 의료선으로 드랍하는거 보고도 손이 안움직여서 대처안되서 일꾼 다터지고미니맵이 잘안보여....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비빅비 2021-08-10 09:34:55 bean 2021-08-10 09:34:56 크래프트 2021-08-10 09:35:40 마족공 2021-08-10 09:35:56 스2가 너무 바뻐 편의성 스1보다 압도적인데도 더 바쁨 ㄹㅇ 나이들면 못해먹어 펼쳐보기▼ 크래프트 2021-08-10 10:01:50 군대갔다온 선수들 왈 '지뢰가 안보여요' 펼쳐보기▼ 마족공 2021-08-10 10:03:35 원래 rts 장르가 나이먹으면 못해먹을 짓임 다른 장르보다 손목 갈아먹을일도 높고 이래저래 나이먹기 시작하면 힘든 장르 펼쳐보기▼ 크래프트 2021-08-10 10:04:25 워크는 머리싸움이라 늙은이들이 계속해먹을수 있고 스1도 비벼볼만한데 스2가 유별나게 심각하긴함 펼쳐보기▼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08-10 09:45:12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1주일에 채용권 몇개정도 벌리지 아기릴리 2021.08.10 66 0 커뮤글 지인한테 공개하고 1억 받기 vs [17] ㅇㅇ 2021.08.10 122 0 근데 뭐 억제 이딴 여태 보지도 못한 옵션 들고나온거보면 [3] 59XZa 2021.08.10 136 0 나도 올려보는 110 SSR 목록 [7] 나이엘 2021.08.10 171 0 채용권 박정자 픽업에 다 털었다 [5] 주블 2021.08.10 127 5 처음 겜할때 무서웠던점 [1] 로테 2021.08.10 108 0 가은이 딜량 효녀네 [7] 턱턱툭탁 2021.08.10 132 0 SSR 110목록 [18] Koreanbural 2021.08.10 222 1 왜 광피감은 sr 오퍼에서만 나오죠 [1] 주블 2021.08.10 94 -1 갑자기 옛날에 있던 TV프로생각나네 [2] 클로저스하다옴 2021.08.10 94 0 ✋질문 융핵 누구 먹임? [8] Lev 2021.08.10 198 0 고졸에 담을수있는 서사..txt [5] 람네 2021.08.10 270 4 기순이 그래서 성능 어떤거같음 [1] 동티모르 2021.08.10 143 0 이볼브 써봤는데 이거 뭐임?? [7] 헤으응 2021.08.10 143 0 오늘에 아침밥 [4] 괴식가 2021.08.10 145 0 데메게 뭐노 Edge 2021.08.10 47 0 창작 "모기가 너무 많아서 자기가 힘든데..." [37] 4G5G 2021.08.10 3435 57 아....ㅅㅂ... [1] 이디스애호해 2021.08.10 87 0 오퍼 기술레벨 최대 몇임? [5] 학점대폭발 2021.08.10 129 0 ㅋㅋㅋㅋㅋㅋㅋ 시발 개웃기네 [13] 들깨잔치국수 2021.08.10 146 0 1주년에 캐릭터 픽업 따로 한 거 있음? [1] 주블 2021.08.10 71 0 요새 좆투하면서 나이먹은게 느껴진다 [8] 크래프트 2021.08.10 186 0 근데 왜 학생회장님 콘은 없음? [4] 님얼굴비매너 2021.08.10 172 0 미니스트라 카운터 뭐임 [7] 니힐리티 2021.08.10 138 0 정보) 챈 호감 고닉 되는법! [12] Computer 2021.08.10 807 25 저는 쎅스하러 갈게요 ㅂㅂ [3] Koreanbural 2021.08.10 124 2 나도 뉴비한테 해주는 댓글 써줘 [15] 아침에떡 2021.08.10 134 5 ?당연한거아닌가 [5] Koreanbural 2021.08.10 142 1 살려줘 시발 [10] 촤드 2021.08.10 130 1 건틀렛 날... 플래티넘이라고 불러줄수있겠나? [5] 니힐리티 2021.08.10 129 2 게임실력엔 자신있지만 돈이없는 당신! [8] 크래프트 2021.08.10 272 1 50층보다 49층이 더ㅈ같네 시발거 ㅇㅇ (221.148) 2021.08.10 88 0 이거 계정 가격 어떰? [21] ㅇㅇ (1.252) 2021.08.10 284 0 기계수집가 뽑아야하나 침식체 2021.08.10 113 0 "당연한 것" [14] Koreanbural 2021.08.10 197 6 다이브 친구유닛 빌릴수 있으면 좋겠다 [1] ㅇㅇ 2021.08.10 73 0 배달앱 개웃기네 ㅋㅋ [14] hellium 2021.08.10 226 0 리코리스 지부 대사 너무 꼴리지 않음?? [1] ㅇㅇ 2021.08.10 110 0 픽뚫 이렇게 잘되는데 [2] b0ss 2021.08.10 124 0 진짜 결혼할때 이렇게 입음? [5] 묘갤러 2021.08.10 238 0 카사 스토리 끝나면 관리자 사지분해될거 같지않냐 [2] 상자새끼 2021.08.10 151 0 이거 콘 너무귀여운거아니냐 [8] 흑우중고 2021.08.10 162 0 나 첫스킨이 발렌타인 닥등이였는데 [2] 쿵쿵홍 2021.08.10 9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8-10 09:4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