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다이브 스토리도 그렇고 알트소대에 홍어 안나오는게 묘갤러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09 작성일 2021-08-10 10:47:32 https://arca.live/b/counterside/31717831 이새끼 인겜 성능이랑 사람들 인식에 비해 너무 좆밥이라서 잘 안내는건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김빠진스프라이트 2021-08-10 10:48:28 홍어 나올만큼 나오잖아 펼쳐보기▼ 쌉뉴비 2021-08-10 10:48:39 *수정됨 지휘능력만 부각되고 현장 전투능력이 잘부각되지않아서..?그런거 아닐까 싶음 설정상 아무때나 변신하는거같지도 않고 펼쳐보기▼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8-10 10:50:08 다 잡은 기순이 앞에서 폼잡는다고 변신하는거 보면 아무때나 변신하는거 맞지 않을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밑에 만화 단뽑 비틱 말이 맞음 [2] 상점누나가좋아 2021.08.10 127 0 카운터 블레이즈 누구 줌? [3] 뇌간망가 2021.08.10 133 0 한번에 3개 좀 치네 Javascript 2021.08.10 58 0 저예산 식사)3탄 브라운파스타(영상다수있음) [41] 스톰렙션 2021.08.10 959 35 뉴비인데 이 게임 요즘 상황 어때요? [10] 엘빅이 2021.08.10 194 -16 밑에 중앙일보 글 최신버전있네 [4] 클러스트 2021.08.10 139 8 공익 좆같아서 리그전 하려해도 [2] 쿵쿵홍 2021.08.10 85 0 기계수집가 단뽑비틱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뉴디트로이트 2021.08.10 143 3 하랍은 나올때 존나꼴렷는데 [2] 스츙 2021.08.10 84 0 야구 너무 더러워서 안봄 Dhehej 2021.08.10 81 0 기계수집가 어떠냐고 다이브 난이도 수월해졌냐 [2] 엿이나처무라 2021.08.10 183 0 허벌수집가 ㄱㅊ는거냐 [2] 퐁퐁가죽 2021.08.10 92 0 건틀렛 역겨운 공익시발새끼 [6] 쿵쿵홍 2021.08.10 151 0 일반 채용권으로 천장치면 현금 얼마어치지 [2] 스츙 2021.08.10 97 0 ???:조센징이 베트남에 독을 풀었다 [4] 참피대장 2021.08.10 177 4 로자랑 베로롱 웨딩 가격 얼마임? [5] 덕담 2021.08.10 132 0 카사 채용권 수급이 잘되는 편인가? [5] 주블 2021.08.10 141 0 구인/구직 12렙 런던왕립학회 컨소시엄에서 함께하실분 구함 [2] Javascript 2021.08.10 120 0 야 이 시발년아 [11] Fiction 2021.08.10 858 29 기계수집가 어떰 다이브의 여신님이심? [3] 엿이나처무라 2021.08.10 247 0 중국어 보이스 대체 언제나오노 [2] ㅇㅇ 2021.08.10 136 -3 아 근데 슬슬 겜 하나 정리할때되긴햇어 [12] 스츙 2021.08.10 183 0 미용실 머리감는 의자? 그거 써볼까 [4] 롯데리아빅맥세트 2021.08.10 103 0 다이브 스토리도 그렇고 알트소대에 홍어 안나오는게 [3] 묘갤러 2021.08.10 109 0 건틀렛 수영복이 나오면 완벽할 덱 [2] 쿵쿵홍 2021.08.10 136 0 클리포트게임하다 왔는데 이게임 재밌나요? [4] 폴리네시아 2021.08.10 106 0 매카누햇던겜 슬슬 시들시들해져가는즁 [14] 스츙 2021.08.10 148 0 아ㅋㅋ 기계수집가 떴냐? [3] 우치하루피 2021.08.10 131 0 근대 건에서 은신 이팩트 얼탱이없네 [1] ㅇㅇ 2021.08.10 70 0 로자련 앙탈부리는거 귀엽긴해 괴식가 2021.08.10 132 0 아까 원신 해봣는데 [2] ㅇㅇ 2021.08.10 112 0 이게 비숍이엇나 나이트엿나 [3] SS급경장딜포이 2021.08.10 131 0 1.5 업뎃 언제임? [1] ㅇㅇ 2021.08.10 98 0 붕대 좆까고 샤워하면 좆됌? [6] 롯데리아빅맥세트 2021.08.10 144 1 카사하다 딴겜 올만에했는데 [5] flaw 2021.08.10 147 0 룰밥 보5만들기전에 카사 수영복 내라고 [10] Badfinger 2021.08.10 235 2 이계사무소하다 왔는데 이겜 재밌음? [7] 묘갤러 2021.08.10 153 0 원신 유저 입장에서 진짜 게임 성의 없게 만듬 [14] ㅇㅇ 2021.08.10 236 -3 퍼니싱 가테에 50 질렀는데 [4] 람네 2021.08.10 141 0 없벤 미치겠네 [6] 클러스트 2021.08.10 210 0 붕쯔붕쯔 묘갤러 2021.08.10 91 0 아니 수영복좀 빨리 내라고 [25] 기린그린 2021.08.10 1311 29 씹덕겜 하고싶은데 머 할만한거없나 [8] ㅇㅇ 2021.08.10 156 0 이지수 뽑아야되나.. [4] ㅇㅇ (211.194) 2021.08.10 100 0 시그마 때리고 싶긴 함 [1] 쓰르라미_ 2021.08.10 9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8-10 10:5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