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탄 뒷다리구이)https://arca.live/b/counterside/31580761


2탄 로제파스타 뒷다리구이)https://arca.live/b/counterside/31649013





먼저 요리명은 진짜 뭔지 몰라서 내가 막지은거임


브라운 파스타로 검색하지말고 아 그렇구나 하고 넘어가주셈


이번에는 요리하는것도 신기하다길래 팁같은거 영상 찍어둔게 있음




그동안 요리하면서 남은 뒷다리살 이제 보내주자

암튼 반을 쪼개는건 모두가 할텐데


여기서 더 나누는법을 물어볼거임


그건 간단함

고기 돌려보면 흰색의 큰점이랑 흰선이 이어진게 보일거임 거기만 피해서 자르면됨


거기가 뭐냐면 그냥 힘줄마냥 질긴거라 생각하셈


-------주의점---------


칼질할때 어케하냐고 물어보는 사람은 없는데


알고싶은 사람이 있을거임




아 있다고


이건 야채처럼 질긴게 아닐때 자를때

(곡도의 특징인 끝점에 힘이 몰림을 이용함)

저렇게 자르면 손가락 나갈수 있으니까 초심자들은 손 잘보고 해라 진짜 나간다고


(용량커서 배속함)

이게 고기 처럼 질긴거 자를때

(곡도가 톱질하면 좋든 싫든 무조건 살을 파고들음)



-------------------------

이제 칼질도 배웠으니 고기 가위질 하는것도 알려줘야지


1단계 앞뒤를 하얗게

2단계 우린 칼질못해서 두껍게 잘랐으니 옆면도 하얗게

3단계 암튼 이렇게 3면이 익으면 가위질을 하면됨

언제까지냐면 가위로 잘랐을때 안익은면이 안보일때까지


(대충 잘랐는데도 다 익었다는 내용)



???:님 가스레인지 두개인데 왜 하나만 씀?



그건 이유가 있다

여름이라 위에 괴상한거 떨어져서 어쩔수 없다

입주하고나서 여름되자마자 생긴거임 내가 안닦은거 아님



파스타면 면을 해야지


근데 초심자들의 실수인 물이 충분히 안끓었을때 넣은걸 재현했다


이렇게 넣으면 면이 냄비벽에 붙는경우가 잦다


이럴때 해결법을 알려준다

냄비에 물은 많다 젓가락에 대충 뭍혀서 긁으면 된다


그럼 다 끓이고 물을 버리면 된다


???:저 물버리는 영상 보고 싶어요 응애


응애



대략 이러고 끓이면 되는데



???:선생님 물이 많아 보여요


그럴때는 또 방법이 있다


가운데를 몇바퀴 돌렸을때 물이 없어질때까지 끓이면 된다



그럼 이제 소스를 넣자

소스 넣을때 팁


데리야끼를 많이 넣으면 남자가 좋아하는 맛

마요네즈를 많이 넣으면 여자가 좋아하는 맛


카붕이 성별에 따라 혹은 밥주는거에 따라 소스의 양을 잘 조절해보자


완성




이제 값을 청산해보자


면 400원

물은 난 수도세 공짜임

뒷다리살 2500(정확히는 아닌데 더 쌀거임 오차범위 700원정도)

데리야끼 소스 2키로(20인분)=6800   1인분은 340원

마요네즈 1키로=4800(짜는거 말고 진짜로 깡비닐에 있으면 더싸짐) 데리야끼랑 비율 지켜야 하니까 240원

400+2500+340+240=3480(2780 뒷다리살 너무 조금 남았었음)


그니까 2780에서 3480 사이로 생각하면됨



다음 요리는 뒷다리살 지겨울테니


오버플로해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