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스케쥴이 적어도 일주에 이틀은 

운동 하나 끝나고 비로 또 운동가야되는데

시간때문에 점심만먹고 11시까지 아무것도 안먹고 운동할라니까 개힘든데

프로틴이라도 사야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