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델 초창기 에델 쓰레기다! -) 상향후 떡상함


하랍&세라펠 초창기 아니 이거 어따씀 -) 금방 버프먹음


킹 앜ㅋㅋㅋㅋㅋ 패스 디펜더는 거르는게 답이죠? -) 진짜 "왕"이 됨


스카이 아 캐릭터 겁나 애매하고 안좋네 -) 버프후 필수캐


리타 컨셉 겁나 애매하네 이거 어따씀? -) 버프후 메카닉 잘죽임


그러니까 여유가 된다면 항상 신캐는 뽑아보는게 맞다고 생각함


그래서 5코짜리 스트라이커랑 5코 각성 서포터는 언제 버프가 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