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침에 컴에서 파직소리 난 후로 컴퓨터 안켜진다
목요일에 용산가는데 파워뒤진거 아니면 컴 다 뜯어내고 보드 as보내야함 시발 ㅋㅋ 동반자살한거면 나도자살할듯
첨에 소리난거랑 증상보면 파워 99퍼같긴한데 얘 문제 아니면 길티 못할수도 있다...
정 안되면 서브컴으로라도 해보겠는데 일단 문제생기면 다시 말하겠음
저거 시소닉 OEM인데 여튼 저거 사지마라 씨발것들 초기불량이 아닌데 10개월밖에 안된 파워가 터지는것도 레전드네 한 15만원주고 산건데 시발시발시발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