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상황이
잘안나오는게 아님
일단 보면은
진짜 성능이 구린 애들은
확실히 상향을 해주는건 있어서
걱정안해도 될것같음
리타도 빠르게 상향한편이고
쓰알등급 애들인데
성능이 좀 그렇다??
여태까지 상향 다 해줌
그리고 더군다나
기순쨩은 스킬내용만 봐도
다이브용으로 나온게 맞고
스비 얘네들이 이정도면
괜찮겠지 라고 생각했을거임
근데 지금 현재 상황으론
효율이 안나고 있는 상태고
기순이는 빠르게 상향해줄것같은데 다이브 난이도를
하향 안한다고 했으니
신캐 성능으로 밀어붙일거고
스킬 내용만 봐도 느낌 오잖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