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쥐좆만한 신념이 있는데 쿵쿵홍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5 조회수 182 작성일 2021-08-10 14:12:59 https://arca.live/b/counterside/31733067 그건바로 각성캐를 안넣는 거임ㄹㅇ 정떨어지는 성능이라서 안넣는데가끔은 존나게 마려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5] 열상 2021-08-10 14:13:23 Badfinger 2021-08-10 14:13:41 난 각성이 없어서 안넣는데 펼쳐보기▼ 열상 2021-08-10 14:13:57 루미남친 2021-08-10 14:13:55 루미남친 2021-08-10 14:14:05 각성이라고 안불리는 지수를 넣자 펼쳐보기▼ 쿵쿵홍 2021-08-10 14:14:24 없음 펼쳐보기▼ 루미남친 2021-08-10 14:14:39 2월유입 2021-08-10 14:14:08 각성보다 더 사기 3코 캐릭터가 나온 이상... 펼쳐보기▼ 종말 2021-08-10 14:14:25 가으응 2021-08-10 14:14:55 ㅇㅇ (175.215) 2021-08-10 14:16:09 삭제 수정 나도 그 신념가지고 하다가 꼬와서 건 접음 걍 쓰면 될걸 죽어도 쓰기싫어서 자체 모레주머니 개 현타옴ㅋㅋ 펼쳐보기▼ 히롬 2021-08-10 14:16:49 악마캠프 2021-08-10 14:40:26 나이엘 넣고 해봐 미니같은 애들 생각보다 잘잡음 펼쳐보기▼ 쿵쿵홍 2021-08-10 14:42:57 뭘 뺄지 고민이되노 펼쳐보기▼ 서리별2 2021-08-10 15:10:31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내가 타이탄메카 할 시절엔 [6] lllBoomerlll 2021.08.10 119 0 돔 황 챠 Badfinger 2021.08.10 59 0 천장 후유증 겪어도 겪어도 익숙해지질 않네요... [2] 맘편히겜좀 2021.08.10 56 0 한국인이라면 좋아할 수 밖에 없는 과자 [12] Computer 2021.08.10 138 0 창작 수영복시그마그림 [41] ㅇㅇ 2021.08.10 3100 125 백신 졸라 세네 [3] 문총통 2021.08.10 78 0 창작 카사 낙서해왔음 [26] 헤 2021.08.10 853 63 "카운터" 사이드에서 메카 찾는 놈들 괘씸하거든요 [5] 미야 2021.08.10 98 3 퀸은 진짜 밸런스 잘 짜여진듯 [2] Badfinger 2021.08.10 119 -3 리그전 바로 꿀잼 만드는 방법 이디스애호해 2021.08.10 60 0 본계 걸리는게 무섭다고 양식 안지킨다는게 이상하긴 한데 [9] 피해제한탱커좀 2021.08.10 164 3 와 ㅅㅂ 외피가 쌓이네 소닉 2021.08.10 97 0 빠아아아아아아아아앙 [7] 뇌간망가 2021.08.10 110 -1 건틀렛 대답해봐...미나링... [8] 쿵쿵홍 2021.08.10 139 0 규칙준수라는말 쓰지마셈 [3] ㅇㅇ (112.214) 2021.08.10 127 0 짱구를 무진장 돌려서 스킨 뭐 살지 결정을 했다 [4] 천공분열 2021.08.10 139 0 어찌됐건 규칙은 지켜야함 [1] 주블 2021.08.10 114 0 창작 하고싶은건 많은데 [1] 간결한닉네임 2021.08.10 59 0 코핀선정 제일 쓸모없는 재료 [8] Handaress 2021.08.10 143 0 깻다 가으응 2021.08.10 43 0 실비아 등장 [6] dlbodkel 2021.08.10 114 -3 솔직히 쎄하긴 했어 [3] 탑솔 2021.08.10 167 0 지부 시설 궁금한거 있음 [4] 다비쿵 2021.08.10 117 0 건틀렛 쥐좆만한 신념이 있는데 [15] 쿵쿵홍 2021.08.10 182 0 (권한 없음) "시그마 스튜디오비사이드가 망했다는데?" [1] ㅇㅇ 2021.08.10 125 -4 나만 건틀렛 하면서 이것저것 찍어둠? [1] 열상 2021.08.10 74 0 건틀렛 각수연 얘 머임? [5] ㅇㅇ 2021.08.10 153 0 구인/구직 누비 받아주는 챈컨소 있음? [11] 오즈엔즈 2021.08.10 196 1 ✋질문 뉴비 질문 2개만 [3] 로미오박 2021.08.10 130 0 ㅍ)"신디, 서울우유 회사가 망했다는데?" [13] 쓰르라미_ 2021.08.10 1384 15 제발 기순이 쓸모 있기를.... [6] 맘편히겜좀 2021.08.10 87 0 부캐 키우는 사람 있음? [1] 다비쿵 2021.08.10 56 0 오늘 말복 쿵쿵홍 2021.08.10 50 0 건챈 저격글이면 건챈에나 올리지 [1] ㅇㅇ 2021.08.10 126 -1 공지 저격할때는 공지를 지켜주세요 [6] lllBoomerlll 2021.08.10 286 1 호두가 호마봉없어도 호두콘 써도된대 [4] 폴리네시아 2021.08.10 84 0 저격할때 규칙준수 안하면 그냥 날라간다 [2] 1q2w3 2021.08.10 123 5 ✋질문 아 협력전 8주짜리야? [3] 에이에프케이 2021.08.10 69 0 호두가 호마봉 없으면 자기콘 쓰지말래 [7] ㅇㅇ (112.214) 2021.08.10 85 -6 어제 과음하고 들어와서 아무것도 손에 안잡히네 ㅇㅇ 2021.08.10 37 0 와 정말요) 협력전 업뎃 된지 벌써 반년이 지났다 [2] ㅇㅇ 2021.08.10 75 0 알바 시급 9400원 받으면 많이 받는 편임? [6] diwnd 2021.08.10 142 0 비틱챈은 봤는데 [2] 간결한닉네임 2021.08.10 142 0 ✋질문 컨소 협력전 누적참여 보상 어캐 전부 먹음? [4] 에이에프케이 2021.08.10 11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8-10 14: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