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가 옆에서 자꾸 움직이길래 봤더니 이겨놓고 인성질 하길래 그냥 신경끄고 다시 돌렸는데

다시 만나서 그냥 또 오토로 냅두고 했더니 이번엔 이기길래 뭐하려나 봤더니 화난 이모티콘 난사하네

게임 재밌게하노...부럽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