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앱플 뮤뮤말고 괜찮은거 있음? ㅇㅇ (1.252)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146 작성일 2021-08-10 15:03:23 https://arca.live/b/counterside/31736640 뮤뮤는 뭔가 튕기는게 심하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서리별2 2021-08-10 15:04:01 딴거도 많이 튕김 ld 블택 녹스 미뮤 써봄 펼쳐보기▼ Nanoha 2021-08-10 15:04:34 피씨판을 쓰세요 펼쳐보기▼ 서리별2 2021-08-10 15:04:57 지금은 씀 ㅋㅋ pc 나오기전에 얘기임 펼쳐보기▼ Nanoha 2021-08-10 15:04:06 피씨판하지 왜 앱플씀? 펼쳐보기▼ 흐물흐물두부처럼말해요 2021-08-10 15:05:10 추천인작하는 거 아님? 펼쳐보기▼ Nanoha 2021-08-10 15:05:28 아 그런가? 펼쳐보기▼ ㅇㅇ (1.252) 2021-08-10 15:05:24 삭제 수정 구깡계정 샀는데 넥슨 본인인증 하면 연동계 된다고 해서 펼쳐보기▼ Nanoha 2021-08-10 15:06:22 아 넥슨에 링크는 안하고 그냥 구깡으로만 쓰고싶은거? 앱플은 안튕기는거 업서.. 피씨판 내놓고나서 고칠 생각도 없고 펼쳐보기▼ ㅇㅇ (1.252) 2021-08-10 15:07:02 삭제 수정 맞음 근데 앱플이랑 호환이 너무 안되서 그냥 연동하고 내가 쓸까 고민중 펼쳐보기▼ 서리별2 2021-08-10 15:07:38 pc판이 진짜 쾌적함 펼쳐보기▼ Nanoha 2021-08-10 15:08:18 앱플호환 아예 갖다 버리려고 나온게 피씨판이라 앱플 문제는 절대 안 고칠 듯. 본인 계정 아니면 연동은 하지말고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사도 짭 모금콘 맹글어줘 [2] 머때매안뎀 2021.08.10 91 0 1년만에 카솝했는데 카운터 케이스 없댓인거 실화냐고 어이ww [3] ㅇㅇ 2021.08.10 73 0 본인기준 카사 페도 캐릭 [7] Zionn 2021.08.10 134 3 지역 맛집 달성 [3] 달고나좋아 2021.08.10 45 0 도 망 ㅊ 동치미 2021.08.10 35 0 ㅅㅍ)에이미 ㄹㅇ 커여웠던 순간 [12] 묘갤러 2021.08.10 1615 45 겜안분 on [4] ㅇㅇ 2021.08.10 84 0 엥 본챈에서 건틀렛 관련으로 좀 이상한소리가 많았었나 [4] ㅇㅇ (14.63) 2021.08.10 140 0 아무리봐도 기집가 대충만든거같음 [1] 미시폭격기 2021.08.10 76 -1 방금 권한없음봤다 [4] 반갑노 2021.08.10 91 0 나이엘 좋음 소닉 2021.08.10 34 0 각성 아키 출시기원 98일차 [1] 클러스트 2021.08.10 42 0 이거하면 무조건 넥슨 연동 되는거임? [9] Cake 2021.08.10 212 0 (권한 없음) 채용권 비틱간다 [3] 조잡한허수아비 2021.08.10 75 3 스피라 재무장 기원 7일차 [3] 내셔널아나키즘 2021.08.10 64 0 자꾸 오르카한테 페도 프레임씌우는데 [6] 머때매안뎀 2021.08.10 84 0 미니스트라 노밴 건이 제일 더러운메타 [1] ㅇㅇ 2021.08.10 72 0 근데 건에서 나이엘 안쓰나? [4] 악마캠프 2021.08.10 95 0 스피라 미니는 있는데 [10] ㅇㅇ 2021.08.10 109 0 창작 양하림 유미나 그려옴 [12] 검은깃털갈까마귀 2021.08.10 747 26 진짜 좆망겜이네 [5] Zionn 2021.08.10 101 0 이쯤되어서 정리해보는 나이 [3] Quaser 2021.08.10 175 0 앱플 뮤뮤말고 괜찮은거 있음? [11] ㅇㅇ (1.252) 2021.08.10 146 0 블리치 다시봐도 재밌네 쓰르라미_ 2021.08.10 79 0 자꾸 오해받는 캐릭 [4] 묘갤러 2021.08.10 103 0 커리지시즌 다음은 뭐지 [3] umtyson 2021.08.10 83 0 여기서 지을거 추천좀 [8] 아기릴리 2021.08.10 70 0 와! 보급소 채용권!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8.10 103 0 왜 나없을때만 페도떡밥 굴림 [7] 머때매안뎀 2021.08.10 81 0 아 잠 좀 자자 [2] ㅇ반고닉ㅇ 2021.08.10 82 0 이번주 건 너무 역겹다 [1] 병투vs오니짱 2021.08.10 74 0 건 돌려놓고 대충 딴짓하고 있는데 건모 개웃기네 [1] 행복뉴비 2021.08.10 69 0 추천인 '해줘' [4] 독타입 2021.08.10 104 0 안타까운 현실이지만 카챈은 페도떡밥 돌때가 젤 평화로움 [11] 멋있오 2021.08.10 129 4 페) 소신발언 [3] dlbodkel 2021.08.10 108 5 블리치 ost는 ㄹㅇ 좋음 Zionn 2021.08.10 82 0 장비 끼고 있으면 장비칸 차지 않했으면 좋갰다 [4] 달고나좋아 2021.08.10 76 1 다음 업뎃에서 패키지 또 낼려나 [3] 악마캠프 2021.08.10 74 0 2000이터 1분전이다 [1] Badfinger 2021.08.10 50 0 기계수집가 목소리 어디서 들어본거같음 [2] ㅇㅇ (1.252) 2021.08.10 83 0 (권한 없음) 플래닛6000포인트있는데 뭐사지? [3] 룰루 2021.08.10 95 0 허메골골 스충셋 하나정돈 있는게 낫냐? [5] 이누카이 2021.08.10 109 0 살았다 [3] ㅇㅇ 2021.08.10 7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8-10 15:0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