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야이거 씨발 무ㅜ냐 시그마꼴리더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44 작성일 2021-08-15 00:18:25 https://arca.live/b/counterside/32013590 장판 영구 벞만 먹는 줄 알았는데실비아 특수기는 스턴 처먹네이볼브원 리타한테도 스턴은 안 먹었던 거 같은데 아닌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dlbodkel 2021-08-15 00:19:35 리타, 레지나 전부 스턴 들어간다 게이야... 펼쳐보기▼ 시그마꼴리더라 2021-08-15 00:20:02 몰랐노 근데 왜 디벞 면역이 스턴을 처먹냐 펼쳐보기▼ 김빠진스프라이트 2021-08-15 00:20:26 '상태이상' 펼쳐보기▼ 시그마꼴리더라 2021-08-15 00:20:43 극한의가능충 2021-08-15 00:20:06 스턴은 디버프가 아니에요.. 펼쳐보기▼ 시그마꼴리더라 2021-08-15 00:20:22 아 ㄹㅇ? 펼쳐보기▼ 극한의가능충 2021-08-15 00:20:39 우리는 그것을 상태이상이라고 부릅니다 고갱님 펼쳐보기▼ 극한의가능충 2021-08-15 00:20:57 스킬 봉인도 상태이상 취급임 펼쳐보기▼ 김빠진스프라이트 2021-08-15 00:20:12 실비아 특수기 5레벨 읽어봐 펼쳐보기▼ 시그마꼴리더라 2021-08-15 00:20:34 디벞 판정인 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오늘은 광복절이니까 독호메 2021.08.15 49 0 혹시 이 글 북마크나 스크랩 해논 사람 있음? [7] 하랍픽업좀 2021.08.15 133 0 ✋질문 선택권 뭐뽑는게 좋음?? [4] 혼돈의가능충 2021.08.15 108 0 ✋질문 마타도르는 그러고 보니 어케 운용해야하지? [6] 페소라붕카린이 2021.08.15 127 0 아니 미도리콘 걸래 뭐임 ㅋㅋㅋ [3] 도전자도미니엘 2021.08.15 117 0 카사 직소 퍼즐 200피스 [6] Haeseun 2021.08.15 169 0 예아 나도 이제 말딸도르 오우너 [3] 잉딩 2021.08.15 118 0 얘들아 왼쪽눈 감고 오른쪽 볼 찌르는거 불가능한거 앎?? [11] 화선 2021.08.15 140 0 새벽에 야애니 보며 딸침 [7] 극한의가능충 2021.08.15 146 0 대한민국 광복은 임시정부의 피와 눈물로 이루어진것임 [4] 상점누나가좋아 2021.08.15 126 4 극스충 킹 재밌다 극한의가능충 2021.08.15 136 0 광복절에 해야하는거 [4] 엘빅이 2021.08.15 125 0 귀여운 캐루쟝 [2] 미야 2021.08.15 69 0 그러고보니 10월에 이벤트 외전화 시킨댔나? [7] 하랍픽업좀 2021.08.15 120 0 말끝에 용을 붙이면 귀여워 보인데용 [27] 불타는백두산 2021.08.15 167 0 뉴비 드디어 5지역 깼음! [3] 라샤 2021.08.15 103 5 얼리버드 기상 [4] 학점대폭발 2021.08.15 95 0 대회 [메카닉] 메카닉 대회 수상자 발표 [13] 워렉 2021.08.15 788 28 각유빈 꼭 가지고 시작하는게 좋음??? [16] ㅇㅇ (112.173) 2021.08.15 197 0 아침부터 비틱함 [4] 금지어다 2021.08.15 158 1 근데 광복절에 뭐 해야하는게 있나? [2] 내셔널아나키즘 2021.08.15 123 0 건틀렛 플3에서 다시 플1로 올라왔다 [1] 극한의가능충 2021.08.15 68 0 내가 새벽에 패키지를 하나 샀거든? [11] 잉딩 2021.08.15 131 3 건틀렛 야이거 씨발 무ㅜ냐 [10] 시그마꼴리더라 2021.08.15 144 0 업뎃으로 본사ui바뀌면 적응할수있을까 [4] 망가에용 2021.08.15 94 0 카사는 창씨 개명했어 상점누나가좋아 2021.08.15 106 2 수영복 스킨 누구 나옴 지금 [3] as 2021.08.15 89 0 근데 리벳 진자 개꼴리지 않냐 [9] Lucianick 2021.08.15 160 2 오퍼 지휘기술은 렙업 못 시킴? [6] 김빠진스프라이트 2021.08.15 165 0 오늘은 광복절 입니다 [7] ㅇㅇ (118.35) 2021.08.15 108 -3 새벽까지 일하다 지금 자야지 [1] 샤오린은애기야 2021.08.15 71 0 오늘도 촉매재런이다 [3] 토깡이 2021.08.15 116 -1 이번에는 대성공 뜨겠지? [2] Lucianick 2021.08.15 98 0 내가 쓴글 댓글에 리코리스 야하다는데 그거 맞습니다 [6] 상점누나가좋아 2021.08.15 155 -1 아 정신이 확깨네 [10] 라샤 2021.08.15 1132 24 이거 구경하는거 재밌네 ㅋㅋㅋㅋ [3] 잉딩 2021.08.15 171 2 뉴비 이터니움 질문좀 [3] ㅇㅇ (14.44) 2021.08.15 95 0 청원 저거 하는 사람들 줄어드는게 당연한거지 [5] 비질란테 2021.08.15 134 0 내 로비 [2] 종말 2021.08.15 85 0 밑에 여가부 글에 대해서 [12] 상점누나가좋아 2021.08.15 181 3 코로나 때문에 사람 구하기 너무 힘들다 [2] 극한의가능충 2021.08.15 117 0 항모는 상남자의 증거 [3] 잉딩 2021.08.14 140 1 건틀렛 구관검 초전도 종결아님? [8] 뭐함 2021.08.14 337 0 아무 생각없이 모아 놓은 N등급 사원 추천서 [2] 극한의가능충 2021.08.14 139 2 거 로비에 누구두냐고 하시니까 [6] 배 2021.08.14 194 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8-15 00:3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