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각유빈 꼭 가지고 시작하는게 좋음??? ㅇㅇ (112.173)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6 조회수 197 작성일 2021-08-15 00:21:39 https://arca.live/b/counterside/32013660 성능보니 되게좋은거같긴한데얘 너무 촌스럽게생겼음 모션이랑.........내가 성능충이라 진짜 어지간하면 넣고싶은데 너무 촌스럽다 애가20년전 멜티블러드 이딴데서 나올거같은 디자인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6] 김빠진스프라이트 2021-08-15 00:22:13 있으면 좋지 펼쳐보기▼ ㅇㅇ (112.173) 2021-08-15 00:22:31 삭제 수정 아 근데 너무 촌스러운데 아...... 펼쳐보기▼ 종말 2021-08-15 00:22:33 스비 사장님 자케임 ㅋㅋㅋ 안좋을수가 없지 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112.173) 2021-08-15 00:22:49 삭제 수정 와 사장님 저렇게생김? 펼쳐보기▼ 종말 2021-08-15 00:23:27 늒네 2021-08-15 00:22:34 없어도 됨 펼쳐보기▼ 늒네 2021-08-15 00:22:57 근데 생긴건 ㄱㅊ지 않나? 취향 안맞으면 어쩔수없지 펼쳐보기▼ ㅇㅇ (112.173) 2021-08-15 00:23:04 삭제 수정 ㄹㅇ? 후회안할까 펼쳐보기▼ 늒네 2021-08-15 00:23:24 pvp 할거면 후회할수도 있지 펼쳐보기▼ ㅇㅇ (112.173) 2021-08-15 00:23:35 삭제 수정 테쵸오오옷 펼쳐보기▼ 빡돈 2021-08-15 00:23:41 건 안할거면 없어도 됨 문제는 최종컨텐츠가 건임 펼쳐보기▼ ㅇㅇ (112.173) 2021-08-15 00:23:55 삭제 수정 킹같은걸로 대체 안됨? 펼쳐보기▼ 극한의가능충 2021-08-15 00:24:46 킹이 밴 먹었는데 공익은 밴 안먹을 수도 있잖아 펼쳐보기▼ 극한의가능충 2021-08-15 00:24:27 pvp를 안하면 없어도 상관 없는데 pvp를 하게 되면 무조건 있어야 좋음 펼쳐보기▼ ㅇㅇ (112.173) 2021-08-15 00:27:17 삭제 수정 시발,,,,,, 펼쳐보기▼ 응애나추룡아가 2021-08-15 00:35:21 각성캐는 아예 안 뽑을 거 아니면 리세계로 챙겨가는게 무조건 가성비 좋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뭔가 좀 부끄러움 [1] ㅇㅇ (112.186) 2021.08.15 104 4 기숙사 이걸 이가격에 사는 사람이 있을까 [11] 씨에스 2021.08.15 165 3 메이즈고르 스충 누가씀? [9] ㅇㅇ 2021.08.15 118 0 파이널기어 스토리가 뭔데? [2] 미야 2021.08.15 128 0 아.줌.마. [2] ㅇㅇ 2021.08.15 97 0 오늘은 광복절이니까 독호메 2021.08.15 49 0 혹시 이 글 북마크나 스크랩 해논 사람 있음? [7] 하랍픽업좀 2021.08.15 133 0 ✋질문 선택권 뭐뽑는게 좋음?? [4] 혼돈의가능충 2021.08.15 108 0 ✋질문 마타도르는 그러고 보니 어케 운용해야하지? [6] 페소라붕카린이 2021.08.15 127 0 아니 미도리콘 걸래 뭐임 ㅋㅋㅋ [3] 도전자도미니엘 2021.08.15 117 0 카사 직소 퍼즐 200피스 [6] Haeseun 2021.08.15 169 0 예아 나도 이제 말딸도르 오우너 [3] 잉딩 2021.08.15 118 0 얘들아 왼쪽눈 감고 오른쪽 볼 찌르는거 불가능한거 앎?? [11] 화선 2021.08.15 140 0 새벽에 야애니 보며 딸침 [7] 극한의가능충 2021.08.15 146 0 대한민국 광복은 임시정부의 피와 눈물로 이루어진것임 [4] 상점누나가좋아 2021.08.15 126 4 극스충 킹 재밌다 극한의가능충 2021.08.15 137 0 광복절에 해야하는거 [4] 엘빅이 2021.08.15 125 0 귀여운 캐루쟝 [2] 미야 2021.08.15 69 0 그러고보니 10월에 이벤트 외전화 시킨댔나? [7] 하랍픽업좀 2021.08.15 120 0 말끝에 용을 붙이면 귀여워 보인데용 [27] 불타는백두산 2021.08.15 167 0 뉴비 드디어 5지역 깼음! [3] 라샤 2021.08.15 103 5 얼리버드 기상 [4] 학점대폭발 2021.08.15 95 0 대회 [메카닉] 메카닉 대회 수상자 발표 [13] 워렉 2021.08.15 789 28 각유빈 꼭 가지고 시작하는게 좋음??? [16] ㅇㅇ (112.173) 2021.08.15 197 0 아침부터 비틱함 [4] 금지어다 2021.08.15 158 1 근데 광복절에 뭐 해야하는게 있나? [2] 내셔널아나키즘 2021.08.15 123 0 건틀렛 플3에서 다시 플1로 올라왔다 [1] 극한의가능충 2021.08.15 69 0 내가 새벽에 패키지를 하나 샀거든? [11] 잉딩 2021.08.15 131 3 건틀렛 야이거 씨발 무ㅜ냐 [10] 시그마꼴리더라 2021.08.15 145 0 업뎃으로 본사ui바뀌면 적응할수있을까 [4] 망가에용 2021.08.15 94 0 카사는 창씨 개명했어 상점누나가좋아 2021.08.15 106 2 수영복 스킨 누구 나옴 지금 [3] as 2021.08.15 90 0 근데 리벳 진자 개꼴리지 않냐 [9] Lucianick 2021.08.15 160 2 오퍼 지휘기술은 렙업 못 시킴? [6] 김빠진스프라이트 2021.08.15 165 0 오늘은 광복절 입니다 [7] ㅇㅇ (118.35) 2021.08.15 108 -3 새벽까지 일하다 지금 자야지 [1] 샤오린은애기야 2021.08.15 71 0 오늘도 촉매재런이다 [3] 토깡이 2021.08.15 116 -1 이번에는 대성공 뜨겠지? [2] Lucianick 2021.08.15 98 0 내가 쓴글 댓글에 리코리스 야하다는데 그거 맞습니다 [6] 상점누나가좋아 2021.08.15 155 -1 아 정신이 확깨네 [10] 라샤 2021.08.15 1132 24 이거 구경하는거 재밌네 ㅋㅋㅋㅋ [3] 잉딩 2021.08.15 172 2 뉴비 이터니움 질문좀 [3] ㅇㅇ (14.44) 2021.08.15 95 0 청원 저거 하는 사람들 줄어드는게 당연한거지 [5] 비질란테 2021.08.15 134 0 내 로비 [2] 종말 2021.08.15 85 0 밑에 여가부 글에 대해서 [12] 상점누나가좋아 2021.08.15 181 3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8-15 00:3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