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운시간으로 슬슬 시동거나?
다시 좆되는거야 시발?

분탕의 징조
150 무료뽑
공익 복각 ㅋㅋㅋ

아무도 바라지 않은 패치는 도대체 왜 하냐고 ㅋㅋㅋㅋㅋ

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