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에이미 리콜 해야하나? Quaser 추천 2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202 작성일 2021-08-16 09:32:38 https://arca.live/b/counterside/32102874 애정으로는 유나 갖고싶은데이미 에이미를 많이 써서 그런지 보내긴 싫다진짜 선택장애 내가 생각해도 오지네 추천! 2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명희 2021-08-16 09:33:01 선택권으로 유나 사올수 있지않음? 펼쳐보기▼ Quaser 2021-08-16 09:33:18 미안하다 그정도 현금은 없다... 펼쳐보기▼ 후려 2021-08-16 09:33:13 넣어두자 그러면 펼쳐보기▼ 돼지 2021-08-16 09:33:19 그렇다면 현금술로 유나선택권 사자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모르겠고 격전 조호진 씀? [4] 이거갓겜이냐 2021.08.16 89 0 그럼 메카닉은 개사기로 진화한거네? 마늘블럭 2021.08.16 73 0 님들 불탈거임? [6] 뷰룻 2021.08.16 168 -2 코핀2스 맞으면 이제 편하게 핸드폰이든 컴퓨터든 손때시면 됩니다 [2] 메론빵 2021.08.16 88 -1 흑힐 키워볼까 [1] dlbodkel 2021.08.16 74 0 생각없었으면 43%라는 수치는 잘 안낼것도 같음 [5] 베버 2021.08.16 140 3 '에델'의 시간이다 59XZa 2021.08.16 68 0 쿠폰 입력하다보면 누르고싶은버튼 [1] 록파이 2021.08.16 134 0 코핀 궁 타격후 기상이 다운시간 20% 늘어난거임 [5] DisplayPort 2021.08.16 135 2 지아링 전장 나오네 젖은항상옳다 2021.08.16 49 0 각성 없으면 선택패키지 뭐 사는게 좋음? [4] 므우루 2021.08.16 127 0 함선선택은 그냥 뉴디트 받아야겠다 만악의근원 2021.08.16 63 0 나 지금 다운시간 건의하고 왔는데 금지어다 2021.08.16 74 0 핑챙은 피해내성도 좋긴하지만 꿈꾸는아이 2021.08.16 42 0 테섭에서 테스트하는건뎅 [1] 아무뮤 2021.08.16 79 0 피해내성 2%증가가 뭐냐? [3] 방연 2021.08.16 129 0 에이미 뭐 또 건들었음?? [4] 진실의문 2021.08.16 93 0 썸머 이벤트가 아니라 호러특집인가 사이드트랙 2021.08.16 45 0 구관총 어썰트 김소빈 2호기나 키울까? 광고보고옴 2021.08.16 56 0 막말로 건 밸런스 씹창나든 말든 상관없으니까 [5] 엘빅이 2021.08.16 169 0 피해내성이 뭔소린지 설명좀 해줘 [2] Badfinger 2021.08.16 86 0 스ㅋ킬 테스트서버 ㅋㅋㅋㅋㅋㅋ [1] 클러스트 2021.08.16 86 2 원래 패치전까진 모르는법 뇌가있는용기병 2021.08.16 46 0 에이미 리콜 해야하나? [4] Quaser 2021.08.16 202 2 43%인거보면 게임하고 정한 수치인가? [5] zkamcc 2021.08.16 147 0 미니 천장치고 각시윤 천장칠각오임 만악의근원 2021.08.16 38 0 몰겠따 ㅇㄷㄴ 2021.08.16 84 1 1.5주년이 제삿날은 아니지? 종말 2021.08.16 77 0 다운 덕에 에이미도 상당히 이득 볼 거 같은데 암왕제군 2021.08.16 86 0 스비 못 믿음? 테섭에서 43%증가 해보고 올리는거임 [7] 하랍픽업좀 2021.08.16 214 8 구인/구직 구인/구직 [18] 뭐함 2021.08.16 153 0 패누 ㅁㅌㅊ임?? [3] ㅇㅇ 2021.08.16 110 0 곧 땅바닥에 누워있는동안 무적되는 각성캐 나온다 ㅋㅋ [4] 김리본 2021.08.16 118 1 채용권 어캐 변경되는겨?? [4] 머구컵 2021.08.16 113 0 내일 토미한테 허메골골주고 킹덱 굴려줘 클로저스하다옴 2021.08.16 57 0 이거 써오면 봄? [1] 쿵쿵홍 2021.08.16 65 0 항모의 2스는 에어본이지만 클러스트 2021.08.16 61 0 각성 랜덤권 누가 사냐고~~ [1] 진실의문 2021.08.16 100 -1 념글보니 앞으로 공속 옵션이 중요해지는건가 눈물요정 2021.08.16 80 0 근데 지금 사기함선들 다 다운있잖아 [2] ㅇㅇ 2021.08.16 101 0 1.5주년 감사제 이건 뭐임 [6] 철덩이 2021.08.16 179 0 아니 ㅋㅋ 내일 킹 뽑으려고 마음 정하고 있었는데 ㅇㅇ 2021.08.16 56 0 아무도 뭐라 안 한 거를 건드리네 [1] 주블 2021.08.16 73 0 왜 '로맨틱'썸머 이벤트일까? [2] 로두마니 2021.08.16 86 0 에어본이 씹사기니까 아머도 뜨겠죠? [2] 1q2w3 2021.08.16 7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8-16 09:3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