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각성 없으면 선택패키지 뭐 사는게 좋음? 므우루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26 작성일 2021-08-16 09:33:24 https://arca.live/b/counterside/32102916 우선 미니 뽑고선택권은 그 불사조 달고 있는 애? 걔 뽑을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소나기나기 2021-08-16 09:33:34 diqkf운터 2021-08-16 09:33:44 미니유나 예아 펼쳐보기▼ ㅇㅇ 2021-08-16 09:34:17 독호메 2021-08-16 09:35:03 *수정됨 돈 되면 주화로 파는것도 좋음. 반반확률로 하난데 한쪽 이미 가졌을때나 문제지 둘다 없으면 어느거 먹어도 ㅅㅌㅊ 캐릭들이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내일 챈에 올라올 글 제목 미리보기 [1] dwsss 2021.08.16 88 5 불탄다 [3] 베버 2021.08.16 67 0 근데 수치 정수화를 위한 패치일수도 있음 zkamcc 2021.08.16 61 2 챈 불잘붙는거 알잖음 [2] 1q2w3 2021.08.16 90 0 다운 상향은 주시윤을 위한것일것 샤이한 2021.08.16 42 0 다운패치는 좆같다기보단 의도를 알수가 없어서 궁금증밖에 없네 [1] 심장발전소 2021.08.16 136 4 이제 후열 몰루포드에 누운거 포드에서 나온쫄이 막타치냐 [1] ㅇㅇ 2021.08.16 39 1 좆같은 것도 이론이 아닌 실제로 겪어봐야 아는거니깐 [2] 쿵쿵홍 2021.08.16 87 0 ✋질문 스캐빈저 다이브 공략에 각힐 쓰는거 [8] 유나펀치 2021.08.16 106 0 각시윤 어케 나올지 정해져있네 Handaress 2021.08.16 70 0 다운챈에 다시 물어볼게 [10] ㅇㅇ 2021.08.16 118 0 메넘강 메하필 [1] 소나기나기 2021.08.16 55 0 난 스비 믿어 [6] 클러스트 2021.08.16 115 0 모르겠고 격전 조호진 씀? [4] 이거갓겜이냐 2021.08.16 89 0 그럼 메카닉은 개사기로 진화한거네? 마늘블럭 2021.08.16 72 0 님들 불탈거임? [6] 뷰룻 2021.08.16 168 -2 코핀2스 맞으면 이제 편하게 핸드폰이든 컴퓨터든 손때시면 됩니다 [2] 메론빵 2021.08.16 88 -1 흑힐 키워볼까 [1] dlbodkel 2021.08.16 74 0 생각없었으면 43%라는 수치는 잘 안낼것도 같음 [5] 베버 2021.08.16 139 3 '에델'의 시간이다 59XZa 2021.08.16 68 0 쿠폰 입력하다보면 누르고싶은버튼 [1] 록파이 2021.08.16 134 0 코핀 궁 타격후 기상이 다운시간 20% 늘어난거임 [5] DisplayPort 2021.08.16 135 2 지아링 전장 나오네 젖은항상옳다 2021.08.16 49 0 각성 없으면 선택패키지 뭐 사는게 좋음? [4] 므우루 2021.08.16 126 0 함선선택은 그냥 뉴디트 받아야겠다 만악의근원 2021.08.16 63 0 나 지금 다운시간 건의하고 왔는데 금지어다 2021.08.16 74 0 핑챙은 피해내성도 좋긴하지만 꿈꾸는아이 2021.08.16 42 0 테섭에서 테스트하는건뎅 [1] 아무뮤 2021.08.16 79 0 피해내성 2%증가가 뭐냐? [3] 방연 2021.08.16 129 0 에이미 뭐 또 건들었음?? [4] 진실의문 2021.08.16 93 0 썸머 이벤트가 아니라 호러특집인가 사이드트랙 2021.08.16 45 0 구관총 어썰트 김소빈 2호기나 키울까? 광고보고옴 2021.08.16 56 0 막말로 건 밸런스 씹창나든 말든 상관없으니까 [5] 엘빅이 2021.08.16 169 0 피해내성이 뭔소린지 설명좀 해줘 [2] Badfinger 2021.08.16 86 0 스ㅋ킬 테스트서버 ㅋㅋㅋㅋㅋㅋ [1] 클러스트 2021.08.16 86 2 원래 패치전까진 모르는법 뇌가있는용기병 2021.08.16 45 0 에이미 리콜 해야하나? [4] Quaser 2021.08.16 202 2 43%인거보면 게임하고 정한 수치인가? [5] zkamcc 2021.08.16 147 0 미니 천장치고 각시윤 천장칠각오임 만악의근원 2021.08.16 38 0 몰겠따 ㅇㄷㄴ 2021.08.16 84 1 1.5주년이 제삿날은 아니지? 종말 2021.08.16 77 0 다운 덕에 에이미도 상당히 이득 볼 거 같은데 암왕제군 2021.08.16 86 0 스비 못 믿음? 테섭에서 43%증가 해보고 올리는거임 [7] 하랍픽업좀 2021.08.16 214 8 구인/구직 구인/구직 [18] 뭐함 2021.08.16 153 0 패누 ㅁㅌㅊ임?? [3] ㅇㅇ 2021.08.16 11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8-16 09: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