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길티 신캐 잭오 출시
추천
26
비추천
1
댓글
26
조회수
1657
작성일
댓글
[26]
ㄱㄴㅇㄹㅁ
뭐함
배준식
이거갓겜이냐
순애가낭만이다
ㅇㅇ
Brune
유나펀치
쿵쿵홍
ㅇㅇ
탑솔
비염싫어
비염싫어
누르망디
돼지
ㅇㅇ
ㅇㅇ
ㅇㅇ
님얼굴비매너
갓겜충아님
뿌띠젤리
늒네조무사
카린임
프라페라페
콸
아카시아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에이미 나유빈으로 바꾸먹을까?
[1]
80
0
실시간 가장 부러운놈들....jpg
[3]
184
-1
이볼브원한테 털린다
[1]
76
0
내가 챈 여론 믿는 이유
[13]
183
-7
피감중첩은 어떻게 됨?
60
0
아무리 우리 백날 떠들어봐야 소용은 없겠내
87
0
지금 세라펠은 웃고있다....
[3]
120
1
패키지 살게하나도없네
[2]
94
0
근데 다운은 다운+기상이잖아
[3]
130
0
쓰레기는 쓰레기통에
62
0
사실 알렉스 띄워주기임
[3]
131
0
리콜 진짜 개좆같네
136
0
✋질문
피해 내성
[1]
98
0
창작
추하지만 재업해도 될까?
[13]
1012
71
이렇게 리콜해놓고
63
0
왜 1500쿼츠가 아니고 300인데?
[4]
156
1
시발 이제보니까 PVP만 증가하는게 아니네
[2]
131
6
아이언사이드가 움직이는거보고싶드
43
0
각성추천서는 좀 아쉽네
[1]
106
1
다운증가 민심 떡상방법
[5]
158
-1
나는 퀸 때 데이고나서 챈 여론 안믿음
[2]
120
0
굳이 에이미 리콜할거면
[2]
150
1
아니 그래서 피해내성이 뭔데
[2]
79
0
길티 신캐 잭오 출시
[26]
1657
25
카톡 이모티콘 머지
[3]
163
4
다운패치 메카 밸런스 조정용인가?
[1]
105
2
1.5 주년 올클보상 뭐냐
[2]
136
0
메사기 솔징징 카뻔뻔
[3]
131
0
우리 다같이 메카닉 할까요?
[1]
60
0
융핵 필요수 줄여주긴할까
[1]
62
2
스킨은 언제나오노?
[1]
55
0
근데 사실 다운패치는 건공들이 가장 충격받는 부분이고
[8]
169
3
다운챈 비틱입갤 ㅋㅋ
[4]
69
0
솔직히 패키지 살게 없노
[6]
105
0
다른건 됐고 다운시간 왜 건드렸어????
[6]
130
-3
1년된 만년뉴비 질문
[5]
79
0
요새 미션뺑뻉이만 돌고 커뮤니티 안봐서 질문이요
[5]
62
0
다운증가는 일단 뭐 까봐야 안다고 생각함
91
0
챈 여론은 반대로 생각하면 된다
[2]
122
4
요즘 건메타 특
[2]
72
0
✋질문
아 맞다 플레닛몰 포인트는 오퍼사??
[5]
159
0
성냥쥔지몰랏음
39
-1
퀸 진짜 좋네
48
0
근데 에이미 리콜 왜 하는거임
[4]
127
0
ㅅㅍ) 야 시발 다운패치 최고 수혜자 각시윤이네ㅋㅋㅋㅋㅋ
[16]
1898
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