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성 올복각 기간이 다 끝날때쯤 하자
아직 리콜할 그럴 시간도 널널한데 벌써부터 업뎃하자마자 리콜하자는 생각이면 너무 성급한거임
기채권 수량보고 리콜 결정 기간 정하는것도 능력인거고 현명한 선택 바람
보면은 리콜을 유나나 미니로 바꿀까라는 내용도 종종 보이는데 이것도 사실 미니나 유나한테 기채권 쏟아붓고 난다음에 안되서 하는거면 상관없음
각성 올복각 기간이 다 끝날때쯤 하자
아직 리콜할 그럴 시간도 널널한데 벌써부터 업뎃하자마자 리콜하자는 생각이면 너무 성급한거임
기채권 수량보고 리콜 결정 기간 정하는것도 능력인거고 현명한 선택 바람
보면은 리콜을 유나나 미니로 바꿀까라는 내용도 종종 보이는데 이것도 사실 미니나 유나한테 기채권 쏟아붓고 난다음에 안되서 하는거면 상관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