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역딜과 누적스충 그리고 자벞으로으로 궁타이밍까지 살리면 ㅈㄴ 폭딜러라고 그리 애기해도


 상향해야 한다고 의견 ㅈㄴ 나오더라고 ㅋㅋㅋ


사실 난 이펙트 상향파였음 너무 수수한편이거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