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할 요리는 대충 뒷다리살과 값싼 뭐랑 하는...








???:아조씨 그러다 죽어요

???:야채는 없냐?

???:그렇게 몸 버리는거 아니다




아 알았어 오늘은 아마도 건강할 요리를 준비했지

근데 건강을 챙기면 저예산이 아니게 되어서 외전으로 준비했다

재료는 원래는 3가지

첫번째 재료 정체불명의 분말가루

진짜로 뭔지 모른다

근데 대충 나오는 사이즈 보니까 물에다 풀어서 뿌리라는듯

두번째 재료 양파

양파없는 요리는 진짜 가난의 상징이다

세번째 재료 뭔지 모를 버섯

건강한 야채들은 좀 비싸서 대체용으로 버섯 가져옴

그럼 버섯 손질부터 배우자


사실 나혼자 먹을거라 막자르면 된더

그래도 그나마 대중적인 자르기를 해보자

반반반갈죽을 시전하면 그나마 대중적인 버섯자르는 법이다

???:야 버섯 안씻냐

먼저 대가리를 씻겨주고

뿌리부분은 보통 가장먼저 훼손되는 부위라서(채집)

거기만 똑하고 다른다

근데 별차이없다 취향대로하자


고기를 익히는 사이

버섯을 진짜 내 맘대로 손질해보자

고기가 덜익었다


----여기서 팁----

사실 유리가 할 고기 요리가 양념칠할거라거 나중에 익혀도 되지만 양념된 상태에서는 색구분이 안되니까 난 다 익힌뒤 소스 넣는다

----------------------

정체불명의 소스를 넣자

근데 물에다가 풀어서 쓰는 거니까


하찌코:에엥- 쮸인님 하찌코는 왜불렀어요

에?


꺄아아아아아아아

주....죽여줘....



------해명문-------

난 라오를 좋아한다


진짜라고

------해명문-------


고기가 대략 이정도 익으면

버섯을 넣자

그럼 양파를 썰어야 하는데...



하찌코:쮸인님 저 목 맥켜용

우에에엥



미안하다


대략 이정도 익히면 하치코에게 자유를 선사하자

우에엥 하찌코는 자유에요

하찌코는 왜 자유가 아닐까?



남겼으니까





하찌코는 자유에요~



그럼이제 내가 할건 대충 뚜껑덮고 익히기다

이제 뚜껑을 덮고....


뚜껑....?





어이 점마 후라이팬이잖아 뚜껑이 있을리가 없잖아



어쩔수없군 내 차례인가?







뭘봐


뭘보냐고 팍씨


그런 이상태로 먹어보고 간이 안 맞으면 로제 세트를 꺼내보자



예로부터 서양식요리할때 싱거우면 로제세트를 넣으면 됐었다


진짜라고

진짜라니까 날 믿어



완성




건강한 요리를 할때는 더 큰 시간과 더 큰 힘이 필요하니 참고하자




얼추 맞는거 같기도 하고?



암튼 다들 괜히 건강식 먹겠다고 집 불태우지 말고

건강해야해


여름 스킨을 향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