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다운 패치 최대수혜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48
작성일
수정일
댓글
[3]
뭐함
백야교황
비염싫어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하 여기 또 시작이네
120
4
라라 예거가 누구임
[12]
155
0
진짜 한결같은 운영
[1]
110
0
퀸이랑 에이미는 왜 선택권없어!!
[1]
81
0
뭐야 리콜할때 융합핵은안돌려줘?
[2]
81
0
야 잠깐 이거도 공익 간접상향 아님?
[6]
118
-1
17일 패치노트 개 주관적인 소감
[6]
294
5
???:.5인데 그냥 가면 심심하잖아??
[1]
80
0
인벤 보도. 모두가 예상했던 그대로네?
[6]
206
5
근데 적도 눕긴 하잖아
40
0
머지포인트가 머지
[3]
53
0
다운패치는 갑자기 왜 나온건지 모르겠음
[1]
85
0
멈춰!!
49
-1
아이리님 상향인데 기뻐하라구~
[1]
77
0
다운 기상 패치 했으니까
[1]
61
0
빡통이 종신 찍어주고 써본적이 없음
37
0
이색기들이 장난하나
[7]
134
-3
스비 시발럼들 또 분탕 쿨타임 돌았네 ㅋㅋ
[4]
214
-12
다운패치 의도
58
0
뿔컵 살까
[2]
124
0
정보
월정액3 기준 각성선택권 구매 효율 비교
[1]
502
5
제인도우는 이제 평생눕히겠는데
[9]
203
0
공익 강평다운+다운면역 vs 도미닉 수영복스킨
[4]
100
0
다운 패치 최대수혜자
[3]
148
0
뉴우비 협력사 구해요.
45
1
의외로 버프가 필요한캐릭
[6]
110
-2
내일 소림이 격전에서 캐리하나
[2]
76
0
스비 의외였던 점
58
0
근데 베로롱이 의외로 피해입은거 아니냐
[5]
166
2
념글 무조건 가는방법 알려드림...
[2]
124
6
건틀렛
나 븅신인가 진짜
[2]
92
0
미니 뽑기 or 주시윤 존버
[1]
56
0
각수연 출격기가 적 전체 다운 아님?
[1]
75
0
공익 퀸 둘중 뭐뽑을까
37
0
내 소림이는 어때?
[1]
65
-1
킹/퀸 랜덤권에서 킹 나올까바 걱정임
[3]
111
0
진짜 다운패치 수혜자
[3]
156
9
각성캐가 상향받아도 욕안먹는건 가슴크기밖에없음
[2]
156
1
저예산 식사)외전 아마도 스트로그노프
[31]
1015
31
다운패치 솔직히 안하는게 나을텐데
78
0
홍어 하고 공익 중에 누가 더 필수노
[5]
91
0
✋질문
이볼브원 파밍하면 오래걸림?
[8]
112
0
미니가 병신캐인이유
[1]
109
0
원래 시즈몹들 우엉 방벽에 막혀?
[4]
6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