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와! 1.5주년 무료채용! 그런데 헬유리 빼면 얼굴 보기도 힘든 피규어들!
와! 1.5주년 각성 선택권! 그런데 선택 가능한건 인플레에 밀린 초기유닛들만!
최근 건메타 주름잡는 좆사기캐들은 깡주화로만 사야하는데 그나마도 50% 랜덤!
와! 1.5주면 밸런스 패치! 그런데 앞뒤없이 튀어나오는 기상시간 1.5배!
도대체 왜... 시발 다른거 패치 잘 해놓고는 도대체 왜 시발...

와! 1.5주년 무료채용! 그런데 헬유리 빼면 얼굴 보기도 힘든 피규어들!
와! 1.5주년 각성 선택권! 그런데 선택 가능한건 인플레에 밀린 초기유닛들만!
최근 건메타 주름잡는 좆사기캐들은 깡주화로만 사야하는데 그나마도 50% 랜덤!
와! 1.5주면 밸런스 패치! 그런데 앞뒤없이 튀어나오는 기상시간 1.5배!
도대체 왜... 시발 다른거 패치 잘 해놓고는 도대체 왜 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