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노 다운안하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75
작성일
댓글
[4]
비염싫어
유나
비염싫어
xile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 해변 노점 세리나면
[5]
318
1
신지아전장 챌린지하는거 난이도 얼만큼될까
[1]
111
0
각에이미 아직도 리콜할 생각이 들어?
[1]
99
1
공약 건다
[75]
1181
58
이제 다운상태에서 피격당하면 기상반격하는 캐릭나옴 ㅋㅋㅋ
[2]
76
0
수영복 세리나 오퍼레이터였노
[3]
166
-1
물량 솔져들 다 스트라잌! 시킬 생각하니 즐겁노 ㅋㅋ
[2]
83
1
아니 패치 잘 해놓고는 왜 지뢰를 막 숨겨놓지?
[4]
174
-5
재앙도우 스커피 디피 뭐씀
[1]
57
0
패노 왤케 길어..
49
0
이지수 스킬셋으로 어케 쓰레기가댐???
[4]
119
0
지금이다... 지금이야...!
[1]
99
0
신캐 딸배네
43
0
종심의 30개가 넘어가네
[10]
124
-21
기존에 캐릭터 다운시 패널티가 너무 적었던것도 사실
[1]
95
0
정보
신규 유닛 SSR 라라 예거래
[41]
2794
39
"나도 다운 존나 많다고...."
72
0
시1발 내일 동생 군대간다고 없는돈 다털었는데
[2]
73
0
일단 기다려보자
41
0
의외로 솔저는 다운패치 영향 없음
[5]
127
0
다운 패치 존나 뜬금없긴함 ㄹㅇ
53
1
모더 a 화이트래빗 버프 준다고?
[2]
94
2
싱글벙글하다 에이미가 미니스트라로 진화~~~
39
0
이노 다운안하냐?
[4]
75
0
건틀렛
도와주신분들 감사합니다
[2]
99
4
하 여기 또 시작이네
120
4
라라 예거가 누구임
[12]
156
0
진짜 한결같은 운영
[1]
110
0
퀸이랑 에이미는 왜 선택권없어!!
[1]
81
0
뭐야 리콜할때 융합핵은안돌려줘?
[2]
82
0
야 잠깐 이거도 공익 간접상향 아님?
[6]
118
-1
17일 패치노트 개 주관적인 소감
[6]
295
5
???:.5인데 그냥 가면 심심하잖아??
[1]
80
0
인벤 보도. 모두가 예상했던 그대로네?
[6]
206
5
근데 적도 눕긴 하잖아
41
0
머지포인트가 머지
[3]
53
0
다운패치는 갑자기 왜 나온건지 모르겠음
[1]
85
0
멈춰!!
50
-1
아이리님 상향인데 기뻐하라구~
[1]
78
0
다운 기상 패치 했으니까
[1]
61
0
빡통이 종신 찍어주고 써본적이 없음
38
0
이색기들이 장난하나
[7]
134
-3
스비 시발럼들 또 분탕 쿨타임 돌았네 ㅋㅋ
[4]
214
-12
다운패치 의도
58
0
뿔컵 살까
[2]
12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