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보니깐 이거
플레이어랑 면대면 생목소리
전투시 통신기기로 인한 노이즈 및 에코
두가지로 나뉘어있는듯??
좀 분간 안가는 애들도 있는데 대사 전부 천천히 들어보니깐 상황 상 직접 대면/통신기기로 지휘할때
보이스 음량이나 에코가 달라지는거같음
시그마가 테라브레인이라 그런지 가장 차이가 적은거같음
이제 보니깐 이거
플레이어랑 면대면 생목소리
전투시 통신기기로 인한 노이즈 및 에코
두가지로 나뉘어있는듯??
좀 분간 안가는 애들도 있는데 대사 전부 천천히 들어보니깐 상황 상 직접 대면/통신기기로 지휘할때
보이스 음량이나 에코가 달라지는거같음
시그마가 테라브레인이라 그런지 가장 차이가 적은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