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구환불
1. 최대 수량에 한계를 두고 어차피 환불처리 할거라면
그냥 일정 수량 이상의 구매를 막으면 되는거 아닌가?
왜 굳이 환불 시스템을 만드는 수고를 들인 것일까
2. 환불은 50%만? 그것도 크레딧으로?
실수로 가구 많이 사버리는 호구들 노린거 아니면 말이 안되는데
그림이 좀 요상하네

가구환불
1. 최대 수량에 한계를 두고 어차피 환불처리 할거라면
그냥 일정 수량 이상의 구매를 막으면 되는거 아닌가?
왜 굳이 환불 시스템을 만드는 수고를 들인 것일까
2. 환불은 50%만? 그것도 크레딧으로?
실수로 가구 많이 사버리는 호구들 노린거 아니면 말이 안되는데
그림이 좀 요상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