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성중에 각등이만 없음
근데 각등이 솔직히 쓸모없을거 같고 + 킹리적 추론으로 2주년때 무료로 얻을 수 있을거 같은 느낌이라
이걸 9만원 주고 가져오는게 맞나 고민된다
이 9만원을 아껴서 50% 주화를 더 사는게 이득같은 느낌

각성중에 각등이만 없음
근데 각등이 솔직히 쓸모없을거 같고 + 킹리적 추론으로 2주년때 무료로 얻을 수 있을거 같은 느낌이라
이걸 9만원 주고 가져오는게 맞나 고민된다
이 9만원을 아껴서 50% 주화를 더 사는게 이득같은 느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