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건 안하고 PVE만 하는데 후보생2493392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7 조회수 351 작성일 2021-08-16 11:18:50 https://arca.live/b/counterside/32109707 유나 각서윤 퀸 110나유빈 힐데 각수연 미니스트라 이지수 각미나 100킹 이볼브원 X이렇게 각성풀이잇는데융핵 미니 > 힐데 > 나유빈 > 각수연 > 각미나이후 존버하려는데 괜찮을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7] xile 2021-08-16 11:19:18 xile 2021-08-16 11:19:26 큰 상관은 없을듯? 펼쳐보기▼ 청안아이 2021-08-16 11:19:20 지수만 안준다는거지? 그래도 됨 펼쳐보기▼ 1q2w3 2021-08-16 11:19:26 ㅇㅇ 펼쳐보기▼ diqkf운터 2021-08-16 11:19:39 건 안하고 PvE만 하는데 -> 절대 유지 안됨 미니 유빈 힐데 수연 미나 순으로 투자하셈 펼쳐보기▼ Nanoha 2021-08-16 11:20:03 (유지중) 펼쳐보기▼ diqkf운터 2021-08-16 11:20:50 아니 지금이 아니라도 점점 할게 없어지면 눈독이 들릴 수밖에 없다니까?? 펼쳐보기▼ 후보생2493392 2021-08-16 11:26:37 그냥 오토돌려놓고 포인트 올라가면 그게 좋아 펼쳐보기▼ Nanoha 2021-08-16 11:29:03 이터빼고 매카노함 ㄹㅇㅋㅋ 펼쳐보기▼ 잉딩 2021-08-16 11:19:40 딱 지수만 안주네 개고수 ㅇㅈ 펼쳐보기▼ Nanoha 2021-08-16 11:19:51 니미스트라 ㄱ 펼쳐보기▼ 돼지 2021-08-16 11:20:11 이지수 말고 다주는건데 물어볼필요도 없네 ㅋㅋ 펼쳐보기▼ 후보생2493392 2021-08-16 11:20:47 생각해보니까 그러내 펼쳐보기▼ ㅇㅇ 2021-08-16 11:21:49 pve는 굳이 디펜 두마리 연속으로 키울 필요 있을려나 격전 생각해보면 이수연 우선순위 조금 더 올려도 될 듯 펼쳐보기▼ ㅇㅇ 2021-08-16 11:22:23 격전에서 안 쓰는 공략도 있긴 한데 아무래도 뭔가 카카시할 거면 아무래도 이것저것 있는게 좋으니까 펼쳐보기▼ 후보생2493392 2021-08-16 11:22:26 전당에서 나유빈이랑 힐데랑 둘다쓴다고 하길래 안정적이게 하려면 그게 낫나싶어서 펼쳐보기▼ ㅇㅇ 2021-08-16 11:24:07 전당5에서 각유빈 쓰는 공략 있으니까 아마 그 전까지는 유나로 밀릴테고 그러면 그냥 유빈 키우고 그 담에 수연 키우고 힐데 키워도 될 듯 나도 다이브에서는 힐데 104인가 106인가 풀융합 안 하고 그냥 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드디어 랜덤사거리 없어져서 시원함 [2] 1q2w3 2021.08.16 88 0 패스 깨려고 건돌리다 봇 매치 됐는데 [6] 행복회로빌런 2021.08.16 174 5 리세계 살거면 뭐 있는거 사야됨? [8] ㅇㅇ (119.200) 2021.08.16 105 0 ✋질문 킹 조합 어떻게 짜야되냐 [4] 롯데리아빅맥세트 2021.08.16 162 0 카린 귀여워 [2] 잉딩 2021.08.16 82 0 왜 이 이야기는 없지 [6] 역시난 2021.08.16 109 0 그래도 말 들은거 많네 [6] Zionn 2021.08.16 124 0 백신예약해본사람 확인문자 언제쯤오냐 [8] ㅇㅇ 2021.08.16 106 0 건틀렛 돌아왔다.... [3] 날개그늘 2021.08.16 100 1 각성 풀 이런데 내일 머 한번 노려볼까 ? [4] 쪼꼬미 2021.08.16 157 0 건틀렛 이번주 오토 솔져 할만함? [3] 에시온 2021.08.16 101 0 에이미 갖다버리고 공익이나 퀸중 어떤게 나음? [2] 홍스 2021.08.16 144 0 곧 이지수 살수있는데 타이밍 좋네 [1] Paka 2021.08.16 78 0 혹시나 해서 패치노트 다시 봤지만... [4] 페소라붕카린이 2021.08.16 124 0 뉴빈데 [2] 갓겜만함 2021.08.16 39 0 고수님들 이패키지에서 꼭사야될게있을까요? 없으면안살게요 [9] 메론빵 2021.08.16 132 0 에이미 씹련아 [1] 유나펀치 2021.08.16 124 0 챌린지 티켓 오늘 다 바꿨는데 [6] 뇌간망가 2021.08.16 115 0 공익 다운됐을때 기상되는건 이제 웃기지도 않음ㅋㅋ [12] 시니즈 2021.08.16 162 0 벌레주의)이새끼 뭐노 [23] lllBoomerlll 2021.08.16 350 2 복각때 퀸 or 에이미 뽑기 ㅇㅇ 2021.08.16 43 0 카붕이 저녁밥 [5] 양푼 2021.08.16 112 2 이제 이것도 공식 일러니까 [2] 뇌간망가 2021.08.16 274 2 ✋질문 건 안하고 PVE만 하는데 [17] 후보생2493392 2021.08.16 351 0 와 니들 어떻게 에이미를 배신하고 버리냐... [8] Cabala 2021.08.16 212 9 에이미는 자기 리콜해도 상관없대 [6] 묘갤러 2021.08.16 173 1 진짜 키가 개좆만하긴 하노 [7] 쿵쿵홍 2021.08.16 196 1 난 에이미로 바꿀게 없는걸 [4] 잉딩 2021.08.16 123 0 진짜 각성 선택권 구매 개고민된다 [6] 나나리치 2021.08.16 181 0 에이미 리콜전 카붕이들 필독문학 flaw 2021.08.16 116 0 진짜 지랄한다 ㅋㅋㅋ [6] 검은깃털갈까마귀 2021.08.16 163 4 저어는 흑우입니다 [1] 너와의거리 2021.08.16 41 0 포드때 압류딱지는 또 무슨 이야기야 [6] diqkf운터 2021.08.16 90 0 배달녀의 기원은 카운터사이드 [4] 님얼굴비매너 2021.08.16 423 0 이거 가은이야? [2] 젤다 2021.08.16 139 0 다운시간 증가 저거 넘어오면 뉴비는 크래셔 못잡음 ㅋㅋㅋ [2] 딥러닝다람쥐 2021.08.16 120 -3 뭐야 이제 서윤이랑 노르망디 기본으로 안주나보네 [3] ㅇㅇ 2021.08.16 105 2 뉴비는 이벤 1-1 하드로 쫄작함 ?? [19] DURI 2021.08.16 186 0 냉정하게 다시 읽어보니 이번주 할게 [1] 엘빅이 2021.08.16 120 -2 에이미 리콜하면 아예 없어지는거야? [4] 워렉 2021.08.16 216 0 건틀렛 클랜 템 스충이야 탱이야?? [5] 평생카사해 2021.08.16 184 0 흑주돈 진심펀치 [1] 유나펀치 2021.08.16 136 9 오퍼 강화는 어케하는거임? [1] ㅇㅇ 2021.08.16 78 0 너네 에이미 배신해? 너네 에이미 배신해? 너네 에이미 배신해? 너네 에이미 배신해? [3] 묘갤러 2021.08.16 111 0 50% 도박은 절대 하는거 아니다... [5] 졸린개 2021.08.16 136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8-16 11:2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