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에피1에 전역시스템 없어진다는거보니 그냥 스토리 진행할때 단일로 바꿨으면 하는데.

귀찮음 함선 총알 나가고 터지는거생각하면 그냥 전략적인것도없고 귀찮은 숙제하는느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