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면 내일 패치 올스킨 복각으로 또 다시 나오는거임?

각성 올복각한다 해놓고 지수 이볼브원 쏙 빼놓는거 보면 지금 파는 스킨도 복각 안할 것 같은 느낌이 드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