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 에이미양, 왜 그런 표정인가?














...아, 사장이었어?













별거 아냐, 그냥...좀 기분이 이상해서













으음...?


























리콜......












아~! 그거!! 벌써 시간이 그렇게 됐나?















...고마웠어! 그동안 집에 있는 것 같은 기분이 들어서 좋았다고?













그렇게 말해주니 고맙군















......











저기......














뭔가?














...암것도 아냐!











......잘있어













아, 잠깐잠깐잠깐!!














?












가기 전에 요요 좀 가르쳐주지 않겠나?
자네가 하는걸 보니 재밌어보여서 말이야













갑자기???














뭐...간단한 거라면...


























이걸세














Are you fxxking kidding me?
(지금 나랑 장난해??)











저 정도로 능숙하게 다루려면 못해도 "한달" 이상은 걸린다고!













그럼......


























자네랑 계속 같이 있어야겠군?


























...Fuck
(...???)













...무슨 뜻인가?






























알려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