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하림이 건에서는 안쓰이는 것 같더라 eca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155 작성일 2021-08-16 12:20:07 https://arca.live/b/counterside/32113738 pve는 1티어던데 pvp에선 영 힘을 못쓰는 것 같네힐이 없으면 건에선 구데기인건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유키당했다 2021-08-16 12:20:20 토깡이 2021-08-16 12:20:31 ㅇㅇ 펼쳐보기▼ 람네 2021-08-16 12:20:37 많이 보이지않음? 펼쳐보기▼ eca 2021-08-16 12:20:51 그닥? 펼쳐보기▼ diqkf운터 2021-08-16 12:20:52 그건 아니고 힐서폿들이 워낙에 강세여서 + 릴리나 하랍같은 디버프형 서폿들도 강세여서 넣을 자리가 없는거임 그리고 서폿 자체가 공익을 받치기 위해 있는건데 1스가 보막인 하림이는 좀 별로야 펼쳐보기▼ eca 2021-08-16 12:21:08 세인트케인 2021-08-16 12:20:58 배리어만 씌워주면 공익한테 무료 데미지 증가 버프 걸어주는거라서 펼쳐보기▼ dlbodkel 2021-08-16 12:21:12 스충+보호막인데 보호막은 공익있으면 역류터지잖아 펼쳐보기▼ 암왕제군 2021-08-16 12:21:14 넬슨 출격힐이 변수가 더 큰거 같음 펼쳐보기▼ ㅇㅇ 2021-08-16 12:21:18 몸약한데 적근처로가야 장판뿌려서 살리기힘들어서 쓰기힘듬 펼쳐보기▼ 배가아픈레후 2021-08-16 12:21:40 배리어 역류라고 아십니까 펼쳐보기▼ xile 2021-08-16 12:22:00 노힐 리스크에 비해 얻는게 불확실함. 어지간히 튼튼한거 아니면 힐 못받아서 아군이 녹는경우가 좀 많은듯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양하림 대신에 스카이 쓰는게 맞는건가 [21] 테나 2021.08.16 221 0 각유나 95000원이면 ㅅㅌㅊ 맞지? [9] ㅇㅇ (1.223) 2021.08.16 209 0 예전 킹덱에는 ㄹㅇ 낭만이 있었는데 [3] 잉딩 2021.08.16 120 0 복근도 좋지만 가끔은 말랑한 뱃살이 땡김.. [2] 람네 2021.08.16 198 2 이벤트 미션 또 오랜만에 쿼츠사용 있는거 아님? [4] 청안아이 2021.08.16 105 0 시발 이벤트 미션 존나 애매한데 [5] 배가아픈레후 2021.08.16 141 1 근데 진자 킹이 딜러가 될줄은 몰랐지 [1] Ludovicus 2021.08.16 63 0 자꾸 보다 보니까 어둠의 박스 게임 마려워질라그럼 [4] eca 2021.08.16 90 0 건틀렛 이볼브원 존나 잘버티노 [1] Badfinger 2021.08.16 146 1 180 넘으면 손 들어봐 [6] ㅇㅇ 2021.08.16 118 0 시그마 스킨 언제 나와? [3] ㅇㅇ (36.39) 2021.08.16 80 0 얼리버드 닉변이야 2021.08.16 36 0 배가 보지처럼 꼴리는 캐릭터 [6] dlbodkel 2021.08.16 180 -4 얘네 ㄹㅇ 배에 진심임 [5] 잉딩 2021.08.16 143 0 카사 세계들어가서 하렘으로 살기 vs 현실에서 10억받기 [17] TVA 2021.08.16 150 0 내가 이상성욕자는 아닌데 [5] 엘빅이 2021.08.16 130 -2 건틀렛 아직도 전략전에 낚시덱쓰노? [1] 킴카사디언최후의절정분수쇼 2021.08.16 155 0 각힐 9만원 주고 뽑기는 아깝겠지? [14] 소나기나기 2021.08.16 157 0 건틀렛 아저씨 무서운사람 아니라고 [9] Badfinger 2021.08.16 175 -5 하랍도 리콜하자고 ㅋㅋ [2] 위천마펀치 2021.08.16 94 0 ㄹㅇ 카사는 젖보똥도 꼴리긴 하는데 [2] 쿵쿵홍 2021.08.16 203 0 건틀렛 블루브릿지 x같은거 바닷방울 2021.08.16 83 0 근데 하림이 건에서는 안쓰이는 것 같더라 [12] eca 2021.08.16 155 0 창작 커미션 [142] 겨누스야드랑이 2021.08.16 3700 94 ㄹㅇ 배가 존나 꼴림 포인트라니까 [5] dlbodkel 2021.08.16 147 -1 49층까지 1소대로 강습전 성공했음 [1] Cabala 2021.08.16 147 0 ✋질문 공지 요약글 보고왔는데 [5] ㅇㅇ (220.84) 2021.08.16 132 0 선택권 이거 뭐같냐 [4] kkk1032 2021.08.16 96 0 퀸복각 소리질럿 ㅅㅅㅅㅅㅅㅅㅅㅅㅅ [3] ㅇㅇ 2021.08.16 130 0 예전에는 주화모아서 지수사는게 꿈이었는데 [4] Ludovicus 2021.08.16 70 0 내일 야수의심장을 가져볼까?? [8] 이히힝 2021.08.16 155 0 고민상담좀 [3] Haret 2021.08.16 90 0 이번패키지 이때랑 비교하면 ㅈㄴ 선녀네 ㅋㅋㅋ [6] ㅇㅇ 2021.08.16 193 4 배 [1] 쿵쿵홍 2021.08.16 142 0 에델이 ㄹㅇ 호불호없는 간판꼴림스킨인듯 [2] 람네 2021.08.16 165 1 ??? : 에이미양 거기 있나? [5] 금은동태 2021.08.16 178 9 리타 vs 아인츠바이 뭐가 더 나을까 [1] 에트리안 2021.08.16 86 0 리콜은 왜 하는거임? [4] aklsdjflaknmmmv 2021.08.16 117 0 한번쯤 보볐을듯 [2] 토깡이 2021.08.16 95 4 이거 왜 상점메인에 생김? [2] diqkf운터 2021.08.16 107 0 아인츠바이 나니엘 보빔물 캬루 2021.08.16 76 0 너네가 생각하는 카사 스킨 원탑은 머임 [25] eca 2021.08.16 205 -1 근데 니들 침식체 다 외우고다니냐? [14] 시금치를싫어하는시그마 2021.08.16 239 0 이거 커마 이상하냐? [17] 잉딩 2021.08.16 1288 28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8-16 12:2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