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렉스는 베로니카랑 마음대로 바꿔쓰면 됨.
알렉스는 자꾸 알비온 유나 나와서 은신 잡을라고 넣었음.
함선은 몰루브릿지 아니면 힘듬. 레이크나 카미이즈미는 진짜 못비빔. 저 몰루브릿지 유닛들이 시선 돌리는게 진짜 중요해서..
그리고 토미가 진짜 키유닛이다.
사망시 1코스트 반환하고 죽기 쉬워서 강평스위치 역할 톡톡히함.


장비는 킹은 메공속, 가은이는 메스충, 알렉스는 메이즈 섞은 잡공속임. 토미는 허메골골, 분탕이도 허메골골, 하랍은 잡스충, 소영눈나는 안티스나이퍼*2


내가 주로 쓰는 라인전 시작방법은 처음 8코 됐을 때 토미나 분탕 던지고 상대 유닛내면 킹 내면서 제리 죽여서 킹 강평 발동시키는거임.

상대는 토미에 특수기 빠지고 우리 제리는 죽어서 리플 병사와 킹 강평을 남긴다.
근데 이러면 보통 라인이 중간을 넘어가서 싸우기 때문에 상대가 뒤쪽에 이상한거 집어넣는 경우가 많음.

그러니까 토미와 킹만 낸 상태로 라인이 어떻게 흘러가는지 보고 안전빵인 베로롱을 투입하던 코스트 조금 더 모아서 유나를 넣든 뒤쪽에 뭐 나왔으면 가은이 같은거 꺼내서 견제해주면 됨. 

소영이 누나는 그냥 제물용으로 라인 제일 앞에다가 계속 던져줘도 된다. 살아남으면 몰루와 리플병사에 버프주고 죽으면 킹 강평 제물되고 버릴게 없음.

그러다가 몰루 2스 완충되면 보통은 내 유닛들이 상대 함선 깊숙이에서 싸움.
 그러면 상대 함선에다가 2스 날려버리면 되고 만약 상대가 이볼브원 같은거라 함선까지 못들어갔고 중간조금 앞에서 싸우고 있으면 이볼브원 조금 뒤쪽에 걸치게 써주면 됨.

운 좋으면 이볼브 궁 돌리는거고 나빠도 유효타격수 흡수해서 어느정도 딜러들이 살아남음.

상대도 킹일 경우에는 내가 먼저 각유나를 던지고  그 다음 바로 분탕이나 토미 던진다음 킹 내주면 대부분 이기더라.

이번주에는 킹이 날뛰니까 유나나 각수연 잡을 스나를 낼 수가 없어서 맞유나로 하니까 좀 나음

진짜 킹으론 각수연 각유나 절대 못이김.
 그런데 각유나를 덱에 넣어버리면 저 둘을 이기기 훨씬 수월하더라.


*요약:
상대가 니가와일 경우 최대한 기다리면서 몰루 2스 쿨 채우고 토미나 분탕 킹순으로 투입. 이후는 상황 봐가면서.

정상적인 라인전이면 토미 던지고 상대 유닛내면 킹 투입.  보통 특수기에 토미친구 제리가 죽어서 바로 강평 발동 가능함. 이후는 알아서.

이볼브원 니가와 일 경우 글리치를 제물로 던지는 경우가 많은데 이거 은신 끝나고 하랍으로 뺏어버리면 이볼브 제물로 흡수 안되니까 개꿀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