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이거 에이미 리콜 꼭 받는게 좋은가요? ㅇㅇ (110.12)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57 작성일 2021-08-17 12:51:11 https://arca.live/b/counterside/32183303 현재 없는 각성케릭이힐데 이수연 유미나 3명인데딱히 바꾼다고 키울거같진않고..벨페 하면 에이미 많이 구려지나요??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소나기나기 2021-08-17 12:51:35 리콜안해도 괜찮을듯 펼쳐보기▼ ㅇㅇ (110.12) 2021-08-17 12:54:59 삭제 수정 넵 리콜 안해야겠어요 펼쳐보기▼ 이히힝 2021-08-17 12:53:19 굳이안바꿔도됨 에이미도 나름 특색이잇어서 조아요 펼쳐보기▼ ㅇㅇ (110.12) 2021-08-17 12:54:29 삭제 수정 넵 안해야겠네요.. 나중에 힐데나 유미나는 쿠폰나오면 뽑거나 하면 될거같고 펼쳐보기▼ 이히힝 2021-08-17 13:00:02 2주년에 무조건 뿌릴거에요 재네둘아니더라도 각성무언가 하나는뿌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급해 도와줘> 지구가 멈췄어 [6] 안지영 2021.08.17 113 4 저기를 지통실로 할까 싸지방으로 할까 잉딩 2021.08.17 64 0 기숙사꾸미다보니 5천쿼츠나 썼네 ㅋㅋ 패키지사는것보다 쿼츠로하나하나 사서 메론빵 2021.08.17 91 0 2주뒤에 개강이네 [5] 클러스트 2021.08.17 73 0 1렙이어도 쓸만한 오퍼 뭐뭐있지 [5] 열상 2021.08.17 104 0 ? 보급작전에서 편성해제 할라면 빼고 한바퀴 돌려야댐? [1] 금고 2021.08.17 59 0 이덱 뭐노? [4] 스츙 2021.08.17 90 0 맨땅계 폭사함 [57] 지붕 2021.08.17 1387 45 카일은 사먹충이구나(X) [1] ㅇㅇ 2021.08.17 70 8 알렉스가 비숍을 이겨? [5] 네모현 2021.08.17 164 0 너무나도 어둡다 지붕 2021.08.17 50 0 추석이 빨리 오면 좋겠다 [5] purple 2021.08.17 106 0 건공드라 이덱 리더 뭐줘여대? [5] 스츙 2021.08.17 88 0 카사문자왔는데 [3] ㅇㅇ 2021.08.17 87 0 1주년때 받은 각성 선택권 이제 까봄 [2] 곰국에파맛첵스 2021.08.17 140 1 에이미니 1-3 4쫄 풀오토 에트리안 2021.08.17 49 0 와 진짜 못생겼다 [2] ㅇㅇ 2021.08.17 70 -4 짤녀 귀여우면 밥먹음 [3] 클러스트 2021.08.17 93 3 아니 리콜버그고쳤다며 [5] 메테오 2021.08.17 218 1 전당 3지 도움!! [2] wk 2021.08.17 57 0 제품 바로 옆에 현수막으로 ㅈㄴ 크게 가격이 적혀 있는데 [2] 극한의가능충 2021.08.17 77 -1 아잇 싯팔 킹이 공익보다 더 좋다고 이제? [10] 신기방기 2021.08.17 143 0 갑자기 이렇게 잘해주는이유가 뭘까 [3]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08.17 79 0 이거 에이미 리콜 꼭 받는게 좋은가요? [5] ㅇㅇ (110.12) 2021.08.17 157 0 복귀인데 캐릭어캐해야할까 [2] ㅇㅇ (118.47) 2021.08.17 73 0 찌찌 [1] Alkj 2021.08.17 49 0 예전 픽크루로 했던거 모음 [2] 클러스트 2021.08.17 67 2 너가 왜 거기서 나와 [4] 지붕 2021.08.17 77 0 오늘 복귀했는데 뭐부터해야됨? [3] sinsiah 2021.08.17 92 0 밑에 캬루 야짤 찌찌 너무 커서 수정함.JPG [2] ㅇㅇ 2021.08.17 3184 2 함선 밸패 청문회 뉴오하이오랑 엔터프라이즈 진행 할까말까 [6] DButton 2021.08.17 119 0 이벤트 재화 다 캤는데 어디 돌더라? [1] ㅇㅇ (14.54) 2021.08.17 63 0 ✋질문 연구소에 유닛 개별강화가 안보인것 같은데 이제 사라진거야? [3] 너구리 2021.08.17 80 0 건틀렛 다이아 간 덱하고 전략 공유함 [2] 모닝빵으유 2021.08.17 250 3 늒네 리세계 샀는데 [4] Nal 2021.08.17 135 0 에이미 리콜 왜 안될까? [4] 제이나 2021.08.17 198 0 ✋질문 에이미 리콜할까말까 [5] 오이하오 2021.08.17 128 0 패스 살까 하림이 치어리더 스킨 살까 [4] ㅇㅇ (211.117) 2021.08.17 91 0 근데 패치하고 더 불편해지지 않았냐? [3] 새벽1시 2021.08.17 149 -1 대체 몰?루는 어디까지 진화하는거야 [7] 님얼굴비매너 2021.08.17 170 5 와 넥슨 2분기 매출 좆박았구나 이제봤네 [4] 한눈에보임 2021.08.17 182 2 아빠~ [4] 토깡이 2021.08.17 145 3 툭-툭- 후-욱 행정반에서 전파드립니다 [26] 잉딩 2021.08.17 1724 68 쿠폰 돚거 또 있을까봐 글하나 삭제했음 [3] Nanoha 2021.08.17 89 0 오 ㅈㄴ 있어보이네 비질란테 2021.08.17 7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8-17 12:5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