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종결 1개 맞추기 원례 어려운 게임임? 루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9 조회수 184 작성일 2021-08-17 13:04:22 https://arca.live/b/counterside/32184123 공익 허메골골 종결이라해서 셋바랑 튜바 다 쓰고 거의 1달정도 건틀렛이랑 격전해서 겨우 얻었는데 원례 1캐릭 맞추기 힘듬? 아니면 내가 수급처를 잘못알고 있는건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9] 소나기나기 2021-08-17 13:04:44 템이 좀 빡셈 펼쳐보기▼ 루틴 2021-08-17 13:06:00 그러면 걍 나머지애들은 짬템으로 주옵만 맞춰서 사용하는거? 펼쳐보기▼ 소나기나기 2021-08-17 13:07:09 장비는 장착 해제 가능하니까 돌려씀 펼쳐보기▼ 극한의가능충 2021-08-17 13:04:48 어느 게임이던 종결은 원래 만들기 힘든 데수웅 펼쳐보기▼ 가초 2021-08-17 13:04:52 이겜 장비가 엔드컨텐츠아뉨? 펼쳐보기▼ 새벽1시 2021-08-17 13:04:57 ㅇㅇ 존나 힘듬. 펼쳐보기▼ 솔라스 2021-08-17 13:05:02 셋바 뜨는건 기약없는 확률 싸움이니 맞추기 힘들지 펼쳐보기▼ 더듬어민주당 2021-08-17 13:05:14 더듬어민주당 2021-08-17 13:05:40 종결장비 안 빡쎈 겜이 어딨누 펼쳐보기▼ 루틴 2021-08-17 13:10:15 천천히 겜하는 타입인데 장비 손대보니까 ㅈㄴ 어려워지네 펼쳐보기▼ ㅎㅈ 2021-08-17 13:05:44 현질안하고 맞춘거면 충분히 운좋은거다 펼쳐보기▼ xile 2021-08-17 13:05:45 건상점은 꾸준히하면 빠르게 털수있는데 허밍이 좀 걸림 펼쳐보기▼ xile 2021-08-17 13:06:02 셋바는 개인차 극심해서 펼쳐보기▼ 루틴 2021-08-17 13:09:47 허밍을 너무 먹기 힘들어 ㅈㄴ 찔금줘서 펼쳐보기▼ xile 2021-08-17 13:10:42 허밍은 최대갯수도 적어서 그럼. 그냥 잡장비 끼다가 바꿔도 됨 펼쳐보기▼ 루틴 2021-08-17 13:15:42 이제 공익 110에 장비 1개종결인데 ㅋㅋ 미니랑 서윤은 어케하노 펼쳐보기▼ 세인트케인 2021-08-17 13:06:24 이겜은 장비맞추기가 엔드컨텐츠임 특히 탱커들 펼쳐보기▼ 세라펠 2021-08-17 13:07:14 상상 이상으로 힘듬 펼쳐보기▼ 나나리치 2021-08-17 13:36:43 장비 욕심생기면 월정액 혜자겜 -> 월 수십만원 드는 겜으로 변질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꼴리면 힐데 팸 [4] ㅇㅇ 2021.08.17 91 0 ✋질문 리콜질문 [1] 용용룡룡죽겠찌 2021.08.17 64 0 아티 8개 처음 먹어봄 [2] 사관사냥 2021.08.17 57 1 야이 미친놈아 [6] Badfinger 2021.08.17 126 3 닥등이 살짝 아쉽기도 하다 [5] 비질란테 2021.08.17 118 0 아 킹도 융합핵 좀 더 쓰더라도 2호기 남겨둘걸 [5] 59XZa 2021.08.17 102 0 꼴리면 자러감 [2] ㅇㅇ 2021.08.17 56 0 쓰알 선택권 맘가는거 뽑음됨? [7] ㅋㄷㄴ 2021.08.17 107 0 정보 팝니다 [1] 닉만드는게젤힘듦 2021.08.17 71 0 카바 [5] 지붕 2021.08.17 66 4 아직도 오퍼레이터는 박정자가 앰뒤임? [7] sinsiah 2021.08.17 218 0 역량평가서가 머야?? [6] 샷건 2021.08.17 129 0 뉴비때 느낀거 [1] 클러스트 2021.08.17 64 3 안녕하세요 30레벨 유저입니다 [26] 어스름 2021.08.17 1395 50 일일 미션에 명함 뿌리기도 넣어줘 [3] ㅇㅇ 2021.08.17 53 0 ㄱㄱ? [2] ㅇㅇ 2021.08.17 51 0 늅인데 오퍼레이터 뭐부터뽑는게 좋아요? [14] 배고퍄 2021.08.17 108 0 근데 다른건모르겟는데 강화 없어진건 좋다 rhyme 2021.08.17 38 0 ✋질문 n등급 이제 다파는거임? [2] 연아 2021.08.17 113 0 업뎃 뭐하는데 2기가 넘게 먹냐? [3] 걸늬 2021.08.17 52 0 뭐야 당신들 누구에요 [8] 잉딩 2021.08.17 128 5 건틀렛 ㄹㅇ 나이엘이 있어서 행복하노 [6] 쿵쿵홍 2021.08.17 128 0 미니스트라 메스충이 제일임? [6] 세블린 2021.08.17 101 0 ✋질문 종결 1개 맞추기 원례 어려운 게임임? [19] 루틴 2021.08.17 184 0 뉴디트 2호기 해도됌? [4] 크마론지 2021.08.17 88 0 궁금한데 기채 현금 패키지다샀으면은 [11] 룰루 2021.08.17 119 0 오.. 스츙 2021.08.17 33 0 씹숍 날먹덱 on 하려고 했는데 [1] 잉딩 2021.08.17 100 0 미니스트라 pvp용이야? [11] 펩시좋아하는사람 2021.08.17 174 0 오늘 청문회는 이걸로 종료 [10] DButton 2021.08.17 136 10 누가 타임머신 좀 돌려줘 [5] 지붕 2021.08.17 116 0 ✋질문 기밀채용 천장얼마임? [5] 유동닉 2021.08.17 128 0 구인/구직 협력사 구해오 현붕이 2021.08.17 51 0 카사매출화력 아직 부족하네 [5] ㅇㅇ 2021.08.17 153 0 저녀석이 솔저를 갈려고 한다! hver 2021.08.17 127 4 건틀렛 미안하다 뉴비야 [4] Badfinger 2021.08.17 131 -3 킹 미니스트라 누구 110찍어줄까 [3] ㅇㅇ 2021.08.17 84 0 아머시그마는 메카 극스충없으면 힘드냐? [2] 김리본 2021.08.17 67 0 이거 설마 이수연버프 전당이수연도 적용임? ㅇㅇ (1.240) 2021.08.17 56 0 지듣노 [4] 클러스트 2021.08.17 37 0 간만에 각유나 접대맵 나온건가 [1] Ligeia 2021.08.17 84 0 뉴비 폐사구간 [1] ㅣlㅣlㅣlㅣ 2021.08.17 213 2 응디탁 진짜 대단하다. 백합덕후 2021.08.17 66 0 미니 없어도 에이미 못버려 전기톱추적자 2021.08.17 60 0 아 27연승 깨졌다 [1] 불타는백두산 2021.08.17 5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8-17 1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