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아 킹도 융합핵 좀 더 쓰더라도 2호기 남겨둘걸 59XZa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01 작성일 2021-08-17 13:08:00 https://arca.live/b/counterside/32184346 갑자기 생각하니까 너무 아깝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ㅣlㅣlㅣlㅣ 2021-08-17 13:08:13 왜? 펼쳐보기▼ 59XZa 2021-08-17 13:08:58 각성급 디펜더 함선당 하나씩 놔주면 좋자너 펼쳐보기▼ ㅣlㅣlㅣlㅣ 2021-08-17 13:09:48 난 그럴줄 알고 융핵5개 먹이고 킹하나 살렷지 펼쳐보기▼ 하랍픽업좀 2021-08-17 13:09:10 쓸일 없을거같은데 2호기는 격전용인데 킹은 끽해야 아머에서 쓰는거라 펼쳐보기▼ 59XZa 2021-08-17 13:09:46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공략 [전용장비 챌린지] 알파트릭스 1-3 6인 풀오토 [1] 플라디안 2021.08.17 889 2 뭐야 유미나 와꾸 바꼈네 [1] 닉만드는게젤힘듦 2021.08.17 91 0 구인/구직 친추줘 [5] 참피대장 2021.08.17 74 0 야 좆데 일루와바 [4] 클러스트 2021.08.17 80 0 건틀렛 역대급 니가와 주간이노 ㅋㅋㅋ [3] Fractal 2021.08.17 160 0 ✋질문 시발 이거 리콜받은 이볼브원 언제 줌? [4] 메테오 2021.08.17 193 0 나만 pc버전 렉 생김? [3] Balrbahal 2021.08.17 91 0 아 씨발 내일 개학이네 씨발 [23] 비질란테 2021.08.17 126 2 ui 바껴서 연협권 못쓰고있다 어떻게해... [2] ㅇㅇ 2021.08.17 66 0 꼴자감 [4] Haeseun 2021.08.17 45 0 아니 시발 선채에서 치후유도 사라짐?? [6] diqkf운터 2021.08.17 92 0 예전에 잠깐 찍먹했다가 접었는데 복귀했떠니 뭘해야할지 모르겠따 [12] ㅇㅇ (211.216) 2021.08.17 89 0 좆됐군 [2] 열상 2021.08.17 70 0 와 존나이뻐졌네 [3] sinsiah 2021.08.17 171 0 가은 스킨 머가 이뻐 추천점 [3] 박하온 2021.08.17 93 0 사업팀장님이 문자보내셔서 복귀 찍먹하려는데 [4] 우애옹애 2021.08.17 99 2 기계식키보드 중고나라에 파는데 유부남 아저씨 문자옴 [10] 눈물요정 2021.08.17 134 0 ✋질문 카붕이 좆됐따 살려줘 [11] 아루엘 2021.08.17 136 0 꼴리면 힐데 팸 [4] ㅇㅇ 2021.08.17 91 0 ✋질문 리콜질문 [1] 용용룡룡죽겠찌 2021.08.17 64 0 아티 8개 처음 먹어봄 [2] 사관사냥 2021.08.17 57 1 야이 미친놈아 [6] Badfinger 2021.08.17 126 3 닥등이 살짝 아쉽기도 하다 [5] 비질란테 2021.08.17 117 0 아 킹도 융합핵 좀 더 쓰더라도 2호기 남겨둘걸 [5] 59XZa 2021.08.17 101 0 꼴리면 자러감 [2] ㅇㅇ 2021.08.17 56 0 쓰알 선택권 맘가는거 뽑음됨? [7] ㅋㄷㄴ 2021.08.17 107 0 정보 팝니다 [1] 닉만드는게젤힘듦 2021.08.17 71 0 카바 [5] 지붕 2021.08.17 66 4 아직도 오퍼레이터는 박정자가 앰뒤임? [7] sinsiah 2021.08.17 218 0 역량평가서가 머야?? [6] 샷건 2021.08.17 129 0 뉴비때 느낀거 [1] 클러스트 2021.08.17 64 3 안녕하세요 30레벨 유저입니다 [26] 어스름 2021.08.17 1395 50 일일 미션에 명함 뿌리기도 넣어줘 [3] ㅇㅇ 2021.08.17 53 0 ㄱㄱ? [2] ㅇㅇ 2021.08.17 50 0 늅인데 오퍼레이터 뭐부터뽑는게 좋아요? [14] 배고퍄 2021.08.17 108 0 근데 다른건모르겟는데 강화 없어진건 좋다 rhyme 2021.08.17 38 0 ✋질문 n등급 이제 다파는거임? [2] 연아 2021.08.17 113 0 업뎃 뭐하는데 2기가 넘게 먹냐? [3] 걸늬 2021.08.17 52 0 뭐야 당신들 누구에요 [8] 잉딩 2021.08.17 128 5 건틀렛 ㄹㅇ 나이엘이 있어서 행복하노 [6] 쿵쿵홍 2021.08.17 128 0 미니스트라 메스충이 제일임? [6] 세블린 2021.08.17 101 0 ✋질문 종결 1개 맞추기 원례 어려운 게임임? [19] 루틴 2021.08.17 184 0 뉴디트 2호기 해도됌? [4] 크마론지 2021.08.17 88 0 궁금한데 기채 현금 패키지다샀으면은 [11] 룰루 2021.08.17 118 0 오.. 스츙 2021.08.17 3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8-17 13:1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