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슬슬 공익 새끼 타워 퍼뎀 삭제 해도 되지 않냐?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171 작성일 2021-08-17 13:14:34 https://arca.live/b/counterside/32184766 공익 없어도타워들 이제 힘 못쓸거 같은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스츙 2021-08-17 13:14:52 지금 존나 잘쓰고잇는고같은데 펼쳐보기▼ 암왕제군 2021-08-17 13:15:05 시그마 펼쳐보기▼ Clink 2021-08-17 13:15:14 돌았냐 펼쳐보기▼ 잉딩 2021-08-17 13:15:27 이번주 시그마 마리아 정신 나갔는데 ㅋㅋㅋㅋ 펼쳐보기▼ 응애추석뉴비 2021-08-17 13:15:28 지금 챌유저 상당부분이 시그마리더임 펼쳐보기▼ 사붓 2021-08-17 13:15:32 지금 공익밴되니까 죄다 시그마에 심하면 마리아까지 튀어나옴. 타워부식이 필요하긴 한데 그걸 왜 공익이 가지고 있는지 이해가 안될뿐임 펼쳐보기▼ Badfinger 2021-08-17 13:16:18 차라리 킹이나 퀸이들고있으면 이해가됨 펼쳐보기▼ 사붓 2021-08-17 13:16:55 걔들도 적폐니까 걍 빡대가리 지수한테나 줘 펼쳐보기▼ 토깡이 2021-08-17 13:15:54 하랍픽업좀 2021-08-17 13:19:38 이번주 2벤이라고 타워 좆대는데 뭔소리야 펼쳐보기▼ 아무튼아님 2021-08-17 13:20:55 돌았습니까? 펼쳐보기▼ 뉴비는애기야 2021-08-17 13:32:50 *수정됨 건 안해본티내네 펼쳐보기▼ 전선군사령관 2021-08-17 15:50:53 응 존나잘써먹고있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뉴비 천장찍음 [10] 지붕 2021.08.17 120 3 강화의식 사라짐 ? [4] Reginae 2021.08.17 99 0 유입 뉴비들 보면 깜짝 놀라는 짤.JPG [5] ㅇㅇ 2021.08.17 161 1 이유미VS케이시 [4] 이롭 2021.08.17 133 0 진짜 원신은 탈 모바일 겜이노 [15] 비질란테 2021.08.17 233 0 아니 가구사다 쿼츠 다쓰겠는데? 스노우랫 2021.08.17 73 0 뉴절먹 [3] Badfinger 2021.08.17 102 0 임마 머리 왤케 크노 [4] 결왕 2021.08.17 147 2 장비 수급 어떻게 해야하는거얌? [4] ㅇㅇ (119.77) 2021.08.17 72 0 ✋질문 sr 초월할떄 재료로 중복캐릭부터 넣는게 낫나요? [8] 배고퍄 2021.08.17 138 0 스캐빈저 다이브 터졌다... [20] 유나펀치 2021.08.17 141 0 뉴비들 각성패키지 사는거보니까 [7] ㅎㅈ 2021.08.17 206 1 타워부식을 이지수한테 주면 안돼나? [5] 잉딩 2021.08.17 77 0 스킨 주는거 깜빡함 [2] 곰국에파맛첵스 2021.08.17 89 2 중고거래 개웃기네 ㅋㅋㅋ 시발 [7] 눈물요정 2021.08.17 148 0 오 3명 넣는 기숙사는 공짜로 뚫을 수 있구나 [1] 샤라링 2021.08.17 100 0 플렛폼이랑 콜라보를하네? [5] sinsiah 2021.08.17 122 0 각성 머델꼬와아뎸? [3] 프로찍먹러 2021.08.17 93 0 ✋질문 스커덱 pve에서 쓰는데 상담좀 [6] 금지어다 2021.08.17 169 0 복귀할만함? [9] 봄바드 2021.08.17 105 1 건틀렛 슬슬 공익 새끼 타워 퍼뎀 삭제 해도 되지 않냐? [13] ㅇㅇ 2021.08.17 171 0 양심선언) 카사 스킨 원탑 [10] 닉만드는게젤힘듦 2021.08.17 214 0 이볼브원덱 각성 하나 더넣는게 좋은가? [3] ㅇㅇ 2021.08.17 59 0 우효~ 승급햇다 스츙 2021.08.17 36 2 스킨 이쁜거 추천점 [1] ㅇㅇ 2021.08.17 105 0 아니 시발 6명인데 어이가 없네 diqkf운터 2021.08.17 71 -1 에이미 리콜 퀸 VS 공익 VS 이볼브원 [4] 허러터진전역맨 2021.08.17 136 0 건틀렛 니가와를시전하면 [3] Badfinger 2021.08.17 118 0 이거 예전 스토라 그대로임? [2] sinsiah 2021.08.17 96 0 오 이거 f12로 캡쳐하니까 깔끔하네 [1] 열상 2021.08.17 77 0 이번달 이제 출근 안함 [2] 잉딩 2021.08.17 77 0 아으 유나 시발련... 쫄려서 채용 못하겠다 [7] 샤라링 2021.08.17 121 0 뉴비한테 추천하는 각성 킹 vs 각성 힐데 [16] 유나펀치 2021.08.17 211 0 5지 다밀었는데 이제 빨책 캐면서 캐릭들 렙업하면 되는데수? 펩시는좀그래 2021.08.17 47 2 와아! 침대에서 뭘 할꺼야? [1] hver 2021.08.17 108 -3 이 스킨이 ㄹㅇ 가성비갑 스킨아니냐 [6] 59XZa 2021.08.17 151 5 뉴비 로비 꾸며놨으니 많이놀러오셈 [7] 메론빵 2021.08.17 97 3 아 건포없을땐 건 안돌리려고 했는데 [2] 불타는백두산 2021.08.17 36 0 각시윤은 언제쯤 나올껄로예상함? [5] 룰루 2021.08.17 81 0 정보 사전예약했는데 스팸차단으로 문자 못 받은 카붕이들을 위한 쿠폰받는 방법 [7] 리디카 2021.08.17 1789 19 좆틀랫 여전함? [9] sinsiah 2021.08.17 121 0 시발... 올려줘... [4] 오새린 2021.08.17 61 7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8-17 13:1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