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발나면 연락달라는 대기자 한분이 

자기한테 그냥 팔으라고 

택배도 그냥 착불로 하라며 

쿨거래를 넘어 아이스드라이 거래 해준다면서 

계좌 빨리 부르라고 꼬시고있음 ㅋㅋ 미치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