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2 지역 돌입함

근데 기왕이면 애들 육성도 끝낸 만큼, 등장한 애들로 깔맞춤해서 쓰는 중이거든?

그러다 실수해서 난생 처음 아키가 리더로 출격

얘 전역 승리대사 왤케 귀엽노


참고로, 모네카의 전역 시작 대사도 귀여움

나중에 들어봐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