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2 지역 돌입함
근데 기왕이면 애들 육성도 끝낸 만큼, 등장한 애들로 깔맞춤해서 쓰는 중이거든?
그러다 실수해서 난생 처음 아키가 리더로 출격
얘 전역 승리대사 왤케 귀엽노

참고로, 모네카의 전역 시작 대사도 귀여움
나중에 들어봐 ㅎㅎ
EP2 지역 돌입함
근데 기왕이면 애들 육성도 끝낸 만큼, 등장한 애들로 깔맞춤해서 쓰는 중이거든?
그러다 실수해서 난생 처음 아키가 리더로 출격
얘 전역 승리대사 왤케 귀엽노

참고로, 모네카의 전역 시작 대사도 귀여움
나중에 들어봐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