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킹이나 뽑을까 걸늬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71 작성일 2021-08-17 13:44:24 https://arca.live/b/counterside/32186620 패스로 나온놈이라 나중에 먹기도 힘들거 같은데근대 쓸만하긴함?그 뭔함선인지 모르겟는데 2번째 스킬이 뭐 떨궈서 병사 뽑고 걔네 죽으면 또 킹 효과로 좀비소환해서 전략전에서 많이 당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가자미 2021-08-17 13:44:41 킹 좋지 펼쳐보기▼ Ludovicus 2021-08-17 13:45:01 공익 이볼브원 킹 지금 삼대장임 펼쳐보기▼ 걸늬 2021-08-17 13:46:33 나유빈은 안좋은 적이 없더라 ㅆ년... 킹은 나왔을때부터 평 안좋던데 지금 좋긴함? 얘 쓸바에 걍 나유빈 쓸거같은데 펼쳐보기▼ Ludovicus 2021-08-17 13:47:04 지금 나유빈보다 쌘데 뭔소리임 ㅋㅋ 펼쳐보기▼ Ludovicus 2021-08-17 13:47:30 건챈에서는 나유빈이 선녀라는 소리나오는수준 펼쳐보기▼ 걸늬 2021-08-17 13:48:26 콜라보 나올때 접고 얼마전에 복귀했는데 그세 킹이 사기임? 난 킹이 좋았던적을 못봤는데 펼쳐보기▼ Ludovicus 2021-08-17 13:48:48 왜냐하면 상향먹었거든 펼쳐보기▼ 걸늬 2021-08-17 13:49:43 그래서 전략전에서 많이보이는구만; 펼쳐보기▼ wk 2021-08-17 13:45:07 몰?루 브릿지+킹인듯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ㅋㅋㅋ 엄청 고민되네 [2] 감동 2021.08.17 104 0 스캐빈저 다이브 할떄 킹내지 말걸 [4] 유나펀치 2021.08.17 120 0 타오바오 대행 지금 있음? [4] rosh058 2021.08.17 179 0 ✋질문 각성캐 융합우선순위 어케댐? [6] 우지다 2021.08.17 145 0 기숙사 애사심 미션 3주차 쯤에 곡소리나서 고쳐줄듯 [2] ㅇㅇ 2021.08.17 134 0 지금 채용권 존버 안한거 몹시 후회하고 있음 [2] 맘편히겜좀 2021.08.17 110 0 한계초월 기술훈련 이제 한번에 안보여주고 관리부 하나하나 들어가야됨? [2] diwnd 2021.08.17 64 0 함선 버리는 버튼 어디감? [3] 닉만드는게젤힘듦 2021.08.17 132 2 ✋질문 하랍vs나래 선택존 [6] 은여리 2021.08.17 98 0 애들 호칭 질문 [10] 젤다 2021.08.17 119 0 ✋질문 리세계 사왔습니다 [8] Noru 2021.08.17 208 2 예전에 일하던 좆소 사무실 [3] dwsss 2021.08.17 226 0 맘에 안드는거 하나 있음 [2] Kp34 2021.08.17 54 0 이렇게 보니까 닥등이 개쩐다 [10] Haden 2021.08.17 250 0 B동엔 뭐 만들지 [6] 잉딩 2021.08.17 98 0 쿼츠 부족하네 3배사도 기숙사 뚫고 뭐하면 마늘블럭 2021.08.17 70 0 어어? 쿵쿵홍 2021.08.17 45 1 이겜pc클라는 권장사양이라는게 없나 [6] ㅇㅇ (112.185) 2021.08.17 171 0 3배쿼츠는 주화로 팔지? [2] 가은이배빵 2021.08.17 100 0 스킨복각 너무좋고 [6] 우지다 2021.08.17 87 0 방만 열었는데 쿼츠 싹 빨아가네 [1] ㅈㅈ 2021.08.17 64 0 장비 프리셋 변경하면 애들 배경 사라지는데 버그임?? [1] ㅇㅇ 2021.08.17 113 0 게이들아 복커했는데 [4] 무시노사우르스 2021.08.17 70 0 킹이나 뽑을까 [9] 걸늬 2021.08.17 71 0 ✋질문 프롤로그 추가됫다는거 [2] 타이탄이좋아 2021.08.17 87 0 으윽 갑자기 이게 왜 여기에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08.17 63 0 미니없는 애들 미니뽑을거임?? [2] 바이올렛 2021.08.17 72 0 다이브 버근가 [1] 유나펀치 2021.08.17 50 0 용돈 받아쓰는 학식충인데 [19] 백작 2021.08.17 1583 42 뭔가 주시윤 일러 박력이 없어졌어.... [2] 꼬리를문뱀 2021.08.17 118 0 오늘복날인가 이야.. [2] 정신나간사람 2021.08.17 69 2 창작 잊고있던 성녀 정산 [40] 핏짜 2021.08.17 3843 96 공익 허메골골 or 메메골골 정석 옵션이 뭐임? [13] ㅇㅇ 2021.08.17 211 0 첼 4-8 오토덱들 해보는데 되는게 하나도 없네 시발... [1] ㅇㅇ (1.241) 2021.08.17 88 0 리그전 하는데 [1] LastChance 2021.08.17 50 0 이모티콘으로 누나 영업하기 [10] 파스퇴르 2021.08.17 473 3 게임 쉬다온 사이에 미니 평가가 왜이리 높아짐 [11] 펜릴 2021.08.17 164 0 개이득 Badfinger 2021.08.17 56 0 현악기 금메달작 어렵네 ㅅㅂ [1] 젤다 2021.08.17 119 0 최강의 방덱이다 [4] dlbodkel 2021.08.17 103 0 몇몇애들 템셋 질문좀 [5] 네모칸에체크 2021.08.17 106 0 ✋질문 나유빈 뽑으면 쓸때는 많이 있겠지? [5] 너구리 2021.08.17 111 0 뉴질비문 [12] aaaBbB 2021.08.17 97 0 다음주 까지 주화 존버할까? [4] 마늘블럭 2021.08.17 94 0 로조 씨발새끼야 [6] 유나펀치 2021.08.17 11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8-17 13:4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