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채뽑은 100연 가챠 좆망하고

킹 퀸 뽑기 가챠에서 퀸 뽑혔는데 킹 뽑혔으면

퀸 바로 리콜로 바꿔 먹을라했는데 퀸 뜨니까 킹 먹을지 이수연먹을지 고민이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