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선 폐기 버튼 어딨어 시발!!!!!!!!!!!!!!!!!

함선 12/11이라서 출격 자체를 못하잖아 시발ㄹㄹㄹㄹㄹㄹㄹ


쿼츠도 없는데 강제로 함선 칸 늘리도록 쿼츠 쓰게 만드려는 더러운 상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