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한소림 얘 26마리 있넹 젤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4 조회수 208 작성일 2021-08-17 13:58:32 https://arca.live/b/counterside/32187599 재화도 부족한데 관리부 창 겁나쳐먹는구만 ㅜ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4] 이거갓겜이냐 2021-08-17 13:58:45 소림이 왜 안키움 펼쳐보기▼ 젤다 2021-08-17 13:58:57 얘 똥캐 아니야? 펼쳐보기▼ 이거갓겜이냐 2021-08-17 13:59:13 솔져 딜러 귀여움 펼쳐보기▼ 젤다 2021-08-17 13:59:40 하림이가 좀더 귀여운듯 펼쳐보기▼ 밥은먹고다니냐 2021-08-17 13:58:52 갈아 펼쳐보기▼ 젤다 2021-08-17 13:59:27 천공분열 2021-08-17 13:58:53 한명 빠르게 키워서 죄다 한놈에 융합시켜 펼쳐보기▼ 젤다 2021-08-17 13:59:14 뉴비라 재화가 부족한거시야 펼쳐보기▼ 천공분열 2021-08-17 13:59:59 ㅇㅇ (121.144) 2021-08-17 14:00:54 삭제 수정 무섭게 많누.... 뭐 언제 어떤 캐릭이 필요할지 모르니 풀융합할 것만 남기고 갈지마셈. 진짜 에블린도 개똥캐였다가 지금은 탑티어 서폿임 펼쳐보기▼ 젤다 2021-08-17 14:01:13 ㅇㅇ (121.144) 2021-08-17 14:01:55 삭제 수정 리타도 처음 나왔을때 개쓰레기 가슴깔개년이라고 했는데 지금은 없어서 울려고함 애들.ㅋㅋ 스피라도, 쌍둥이도, 리플킹도 이렇고 리플퀸도 처음나왔을 때 애들이 존나 싸웠는데 지금보면 뭐.ㅋㅋ 펼쳐보기▼ 젤다 2021-08-17 14:02:21 소림이는 재무장밖에 답이 없음? 펼쳐보기▼ ㅇㅇ (121.144) 2021-08-17 14:02:58 삭제 수정 그럴수도 있고 아닐수도 있음. 카운터 제한 디펜더 킬러 필요하거나하면 소림이 나올수도 있고. 사람일을 모름.ㅇㅇ 펼쳐보기▼ 젤다 2021-08-17 14:03:24 모노크롬 2021-08-17 14:02:07 키우는거 1, 100렙까지 6, 110까지 15 22마리남기고 4마리 갈아버려 성능은 디펜상댈 괜찮은데 우선순위는 떨어짐 펼쳐보기▼ 젤다 2021-08-17 14:02:42 다른 스알도 110재료 말곤 다 갈아도 돼?? 펼쳐보기▼ 모노크롬 2021-08-17 14:03:44 ㅇㅇ 120이 언제 나올지도 모르고 sr는 그나마 수급이 괜찮아서 갈갈 괜찮 펼쳐보기▼ 젤다 2021-08-17 14:04:30 그 1-100까지 한계초월 할때도 스알은 자돌 하는겨? 다른애들 다 적성핵 줫는데 저건 수 많으니까 그렇게 하라는그지? 펼쳐보기▼ 모노크롬 2021-08-17 14:07:09 sr은 웬만하면 자돌해도 됨, 카운터는 핵이 부족하니 좀 고민이 필요함 펼쳐보기▼ 모노크롬 2021-08-17 14:04:57 창고부족하면 메카닉이나 솔져같은건 싹 갈아버리셈 (타라스크, 구관병은 꼭 놔두고) 펼쳐보기▼ 젤다 2021-08-17 14:07:42 발리스타 무반동포병 이런거?? 펼쳐보기▼ 모노크롬 2021-08-17 14:11:57 *수정됨 남겨둘거 : 한소림 강민우(한정) 에디 최이나 발리스타 구관병(방패,총) 타라스크 당장은 없어도 되는거 : 라이노, 피스키퍼, 아라크네, 버자드 처분해도 되는거 : 스카우트, 스위퍼, 리퍼, 로캣, 클랜, 무반동 펼쳐보기▼ 젤다 2021-08-17 14:12:46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리콜 [3] 눈물점 2021.08.17 102 0 커엽노 쿵쿵홍 2021.08.17 62 0 얘들아 제발 겜망창 환불해.ㅏ.. [6] 힐데져아 2021.08.17 185 0 시그마 먹으면 되지? [1] Doapso 2021.08.17 80 0 다들 당연히 쳐먹으라 할 줄 알았는데 왜 진짜 현명함 [2] 암왕제군 2021.08.17 84 0 아 실수로 디코나갔어 [20] 샤오린은애기야 2021.08.17 1387 30 기채 천장가능한테 뭐 치냐? [5] ㅇㅇ 2021.08.17 105 0 공익 애미뒤진새끼 이거갓겜이냐 2021.08.17 89 4 6900짜리 어채겜 이거 각성 둘다없는 뉴비용이지? [6] 레드라이더 2021.08.17 98 0 뉴비 각힐스킨샀어 ㅠㅠ [6] 마르스 2021.08.17 230 9 고생해서 만들었더니 [1] 파탈리테 2021.08.17 68 0 솔직히 나중에 쿠션 굿즈 판매 했으면 좋겟다.. [1] 모드니몽 2021.08.17 73 0 구인/구직 페도실망이큼 컨소에서 한명구합니다!!!!!! [11] 바이올렛 2021.08.17 155 0 장염 끝났다 ㅋㅋㅋ [6] Fractal 2021.08.17 86 0 건틀렛 힐데 서윤조합은 [7] Reginae 2021.08.17 118 0 에이미 pve 쓰는 곳 하나 더 있음 암왕제군 2021.08.17 91 0 에이미 리콜을 왜함 [3] 행복회로빌런 2021.08.17 199 3 이거 버그지? 씨발 [1] ㅇㅇ 2021.08.17 151 0 이건 진짜 악질 패치 아니냐?ㅋㅋㅋ [5] 하랍픽업좀 2021.08.17 173 1 오토안눌러서 6천이터 날아갔네 [2] 폴리네시아 2021.08.17 60 0 저를 다정자라 불러주실래요? [1] 스츙 2021.08.17 82 0 한소림 얘 26마리 있넹 [24] 젤다 2021.08.17 208 0 나 수시채용 한거같은데? [4] 이거갓겜이냐 2021.08.17 102 0 방금 소소하게 비틱함 [1] ㅇㅇ 2021.08.17 95 2 혹시 몰라 [1] 더듬어민주당 2021.08.17 100 0 분명 저녁을 먹었는데 배가 고프면 또 먹음? [4] 암왕제군 2021.08.17 60 0 미니 공익중 110 누구부터 찍음? [7] 릴시비 2021.08.17 127 0 이제 리콜끝나면 에이미 간접상향맵 내는거 존나뻔한데 [6] Ludovicus 2021.08.17 156 2 ㅋㅋ낄렵낄렵 [2] 와랄랄루 2021.08.17 88 4 솔직히 에이미 리콜할맘 없었는데 시발.. [4] 정신나간사람 2021.08.17 186 0 금태 장사할 줄 모르는거 팩트임 증거잇음 [11] Haden 2021.08.17 145 5 창작 여왕님 [13] 내옆에천원 2021.08.17 786 51 건틀렛 힐데가 왜 병신인지 완벽히 이해함 [1] 시금치를싫어하는시그마 2021.08.17 198 2 기숙사 이정도면 개발비는 회수하지 않을까? 잉딩 2021.08.17 104 0 운영탭에다 파딱 호출하고 싶은데 내가 글써도 볼 수 있슴? [2] ㅇㅇ 2021.08.17 83 0 인테리어 주화패키지 [1] 루루카 2021.08.17 81 0 카사 오늘 돈 존나빨았것네 [3]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08.17 168 2 시작하고 4개월만에 깼다 [1] ㅇㅇ 2021.08.17 103 2 몰루노밴킹vs에블린노밴공익하면 누가이김? [4] Ludovicus 2021.08.17 97 0 미안... 하다... [3] 정신나간사람 2021.08.17 111 2 시작이 반이다 [1] 주블 2021.08.17 63 1 ✋질문 이번 전용장비들 파밍할꺼 뭐있어? [5] 펭귄국밥 2021.08.17 137 0 씨발 함선 버릴 수 있게 해줘!!!!!!!!! [10] 닉만드는게젤힘듦 2021.08.17 21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8-17 14: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