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다 스킨 씹상타치라 키우고 싶은데 성능어때?
그리고 이 게임 애정으로 키우면 후회함? 아니면 쓸수있어?
지금 110찍은건 공익, 각서윤, 각유나, 미니까지 찍었고 남은 각성이 퀸, 킹, 각힐데라
치나츠나 샤오린 110찍고 장비 맞춰주고 싶은데 어떰?
둘다 스킨 씹상타치라 키우고 싶은데 성능어때?
그리고 이 게임 애정으로 키우면 후회함? 아니면 쓸수있어?
지금 110찍은건 공익, 각서윤, 각유나, 미니까지 찍었고 남은 각성이 퀸, 킹, 각힐데라
치나츠나 샤오린 110찍고 장비 맞춰주고 싶은데 어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