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다 스킨 씹상타치라 키우고 싶은데 성능어때? 


그리고 이 게임 애정으로 키우면 후회함? 아니면 쓸수있어?


지금 110찍은건 공익, 각서윤, 각유나, 미니까지 찍었고 남은 각성이 퀸, 킹, 각힐데라 

치나츠나 샤오린 110찍고 장비 맞춰주고 싶은데 어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