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마음가짐이었는데 건모차단기능생겼다고해서


건모 끄고하다보니 재밌어서 결국 건틀렛 위주로 하게됐음


이젠 건틀렛이 메인임 챌린지도 알비온 만들어서 건틀렛에 쓰려고하는거고


다이브도 마타도르 해금해서 건틀렛에서 쓰려고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