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격전의 왕"
추천
4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13
작성일
댓글
[5]
역시난
잉딩
전기톱추적자
Koreanbural
뭐함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상연이랑 금태 불러다 하면 너도좋고 나도좋고인데
67
0
2초 시발아
[5]
92
2
나도 남자지만 솔직히 가슴 크면 부담스러워서 별로야
[7]
155
0
각유나 얻고 싶은데
[4]
124
0
미니스작 우선순위 어떻게됨?
[2]
90
0
론리 성능 어때?
[4]
207
0
행운의 숫자야 보고 가
[4]
82
0
pve에서도 장비차이큼?
[6]
103
0
나이엘 운동회 스킨 안샀음
[1]
113
0
오늘 라니랑 방송하는 유명 유튜버 딱봐도 이사람임
[7]
147
4
뭐야시발 왜 아무것도안돼
[4]
106
0
진짜 건은 한치앞을모르겠네
[3]
89
0
패치하고 불편해진건지 내가 적응이 안된건지.
[2]
122
-1
주시윤 스킨 계속 쓰다가
[1]
121
0
좀 믿을만한 사람이겠지
[16]
185
0
✋질문
pve용 각성 뭐뽑아?
[2]
180
0
해떠도 비오네
109
0
얘넨 시바 나이엘을 너무 잘뽑았어
[4]
183
0
근데 오늘 라니방송은 뭐하는거임?
[5]
124
0
원래 오퍼스킬 건들면 정보 박살나냐
[4]
110
0
서윤 능력은 류드밀라 하위호환인가?
[4]
123
0
론리 격전용으로 2호기어떰?
[4]
167
0
대공훈련 카운터위주로나옴?
[4]
97
0
"격전의 왕"
[5]
113
4
다이브 함선 터지자 마자 강종 했는데 살았냐?
[4]
97
0
게스트로 설정된 얘들은 레벨 고정이지?
[2]
109
0
지금 황금탄 젤 많은사람 얼마쯤있을까
[3]
116
0
카하~!
[1]
90
0
이걸 1분만에 어케깨지
[3]
129
0
카사 갓겜됬노?
[7]
131
0
니들 오늘이 무슨날인진 알고 겜하냐
[1]
101
0
솔저덱에 자주 들어가는 애들 누구있지
[5]
132
0
확실히 카사 셋바에 미치는거아니면 과금 별로안해도되네
[1]
121
0
에블린 스킬 이상한 거 같아
[1]
126
-1
출첵으로 선택권주면 분탕이 꼭뽑아야지 ㅅㅂ 여태까지 신디루퍼로 대체함
[6]
119
0
아니 재난지원금상자 일괄개봉 언제만드는데 ㅋㅋ
[2]
112
1
✋질문
함선 제조 질문
[5]
131
0
와 정보 개박살난다
[1]
130
0
쓰알선택권 이프리트 받아서 메카박이 하는거 어떠냐
[6]
111
0
이거 지금사면 안댐?
[6]
186
0
생각해보니 나도 1주년에 복커하고 첨엔 다신 건 안해야지
[1]
110
0
추천인 받을 사람
[4]
89
0
나이엘운동복 vs 베로웨딩 vs 스카이
[9]
133
0
✋질문
쓰알 선택권
[4]
138
0
카일 체력 상향 기원
[7]
12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