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이겼다 확신했는데 에이미궁 한방에 풀피4명 싹다즉사떠서 역전당함 ㅋㅋ
저게 혼란이 없어져서 구려진거랍니다 ㅋㅋ
개병신밸런스 ㄹㅇ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진짜 건은 한치앞을모르겠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88
작성일
수정일
댓글
[3]
페로로로쉥
시이시이
trin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공방에 강화버튼 다시 돌려줘@@@@@@@@@@@@@@@@@@@@
[3]
96
3
장비강화 한번에 할 수 있는 갯수도 좀 늘려주면 좋겠는데
52
0
건틀렛
뉴비들 버르장머리를 고쳐줬다
[1]
135
-1
전당장비가 초록색 상자사서 제작으로 만드는거임?
[1]
71
0
근데 ㄹㅇ 유명유튜버면 둘중 한명이지
[1]
127
1
님들 한계초월 어디감?
[4]
103
0
확실히 요즘 각서윤이 예전만큼은 아니지
[4]
142
0
스피라 하위호환은 ㄹㅇ 만들어야 할텐데
[4]
136
0
음 돌려볼까이거..
[1]
88
0
장비파밍하는거
[8]
99
0
스피라 대체할만한 3코 캐릭터 있을까요
[6]
133
1
홍어가 아무리 퇴물이라해도 각성인데 류드보단쌔지 하고 눌렀는데
[6]
141
0
상연이랑 금태 불러다 하면 너도좋고 나도좋고인데
67
0
2초 시발아
[5]
92
2
나도 남자지만 솔직히 가슴 크면 부담스러워서 별로야
[7]
155
0
각유나 얻고 싶은데
[4]
124
0
미니스작 우선순위 어떻게됨?
[2]
89
0
론리 성능 어때?
[4]
207
0
행운의 숫자야 보고 가
[4]
82
0
pve에서도 장비차이큼?
[6]
103
0
나이엘 운동회 스킨 안샀음
[1]
113
0
오늘 라니랑 방송하는 유명 유튜버 딱봐도 이사람임
[7]
147
4
뭐야시발 왜 아무것도안돼
[4]
106
0
진짜 건은 한치앞을모르겠네
[3]
88
0
패치하고 불편해진건지 내가 적응이 안된건지.
[2]
122
-1
주시윤 스킨 계속 쓰다가
[1]
121
0
좀 믿을만한 사람이겠지
[16]
185
0
✋질문
pve용 각성 뭐뽑아?
[2]
180
0
해떠도 비오네
109
0
얘넨 시바 나이엘을 너무 잘뽑았어
[4]
182
0
근데 오늘 라니방송은 뭐하는거임?
[5]
124
0
원래 오퍼스킬 건들면 정보 박살나냐
[4]
110
0
서윤 능력은 류드밀라 하위호환인가?
[4]
123
0
론리 격전용으로 2호기어떰?
[4]
167
0
대공훈련 카운터위주로나옴?
[4]
97
0
"격전의 왕"
[5]
113
4
다이브 함선 터지자 마자 강종 했는데 살았냐?
[4]
96
0
게스트로 설정된 얘들은 레벨 고정이지?
[2]
109
0
지금 황금탄 젤 많은사람 얼마쯤있을까
[3]
116
0
카하~!
[1]
90
0
이걸 1분만에 어케깨지
[3]
129
0
카사 갓겜됬노?
[7]
131
0
니들 오늘이 무슨날인진 알고 겜하냐
[1]
101
0
솔저덱에 자주 들어가는 애들 누구있지
[5]
131
0
확실히 카사 셋바에 미치는거아니면 과금 별로안해도되네
[1]
12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