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작 - 이거 한놈 안한놈 검색이 따로 안되어서 개 불편함.;; 이게 원탑인듯. 딥빡침.


연협 - 이것도 역시 애사심 찾기 힘듦. 

올케릭 만렙이면 연협가서 애사심에 해당되는놈만 검색가능했는데

관리부가서 애사심 떨군놈 찾기 힘듦.

feat.로비 가서 찾는건 관리부보다 더 작은 화면으로 찾아서 더 짱남.


초월 - 초월가능 마크 안 떠서 개빡침. 예전 초기 생각남. 

         초월가능 마크 패치가 얼마나 갓패치였는지 실감했음.ㅋㅋ 

tip -> 관리부 아무캐릭가서 한계초월탭가면 예전처럼 얼굴에 마크뜸.


장비강화,튜닝 - 원래 장비창에서 하던 분들은 그러려니 하곘지만

저는 대충 퀘스트용으로 촥촥 +8,9짜리 암거나 먼저 보이는거 누르고 말았는데

장비창 가서 찾아서 하려니 조금 귀찮...


전투편성 - 유닛창에 경험치 게이지 표시 안 되어서 렙업 계획에 차질!?

               쫄작에 넣을 케릭 찾는거 개빡침...ㅋㅋㅋㅋㅋ


아 아이패드는 컨소창 -> 채팅창, 화면 짤리는거 좀 해결해줘라.

아이폰은 길게 늘어난거 그냥 다른겜처럼 좌우 양옆 짜르면 안되나.

앱등이는 사람이 아니라서 버린건가. 오픈때부터 앱등이는 겜하지 말라고 두판마다 튕기게 했었으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