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선이 아니라
가시성도 떨어지고
솔직히 쓸데없는 기능임 이거

누르기 더 불편해졌고
글씨도 더작아져서 안보임
강화버튼은 창고가서 일일이 눌러야됨
이건 개편이 아니라 퇴화임
연구소도 마찬가지
연구 융합 연협 장비 모아논건 괜찮은데
그럴거면 연구소 없애버리지 쓸데없이 왜넣어놨냐
연구소드가도 관리부콘솔만있고
덩그러니 있는데
일일이 찾을거면 연구소콘솔은 왜만든거임
후에 추가를한다고쳐도
화면누르는거보다 예전방식이 훨씬편했다
편의성에서 이미 탈락임
개선이 아니라
가시성도 떨어지고
솔직히 쓸데없는 기능임 이거

누르기 더 불편해졌고
글씨도 더작아져서 안보임
강화버튼은 창고가서 일일이 눌러야됨
이건 개편이 아니라 퇴화임
연구소도 마찬가지
연구 융합 연협 장비 모아논건 괜찮은데
그럴거면 연구소 없애버리지 쓸데없이 왜넣어놨냐
연구소드가도 관리부콘솔만있고
덩그러니 있는데
일일이 찾을거면 연구소콘솔은 왜만든거임
후에 추가를한다고쳐도
화면누르는거보다 예전방식이 훨씬편했다
편의성에서 이미 탈락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