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캐릭창에서 현재 경험치랑 100퍼 경험치 몇인지 보여줬었는데 왜 없앰? 누가 경험치 써놓은 거 불편하다고 건의라도 함??


이 게임에서 유일하게 제대로 표기한 분수표기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