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렇게 따로 받을 수 있는 것처럼 일일이 버튼을 쳐 만들어놓고 저중에 뭘 눌러도 다 받아지는 게 제일 문제임. 이게 개열받는 부분.
어차피 다 받아지는 거면 걍 버튼 다 없애고 보상 수령 이렇게 아래에 따로 버튼을 만들든가..

이렇게 따로 받을 수 있는 것처럼 일일이 버튼을 쳐 만들어놓고 저중에 뭘 눌러도 다 받아지는 게 제일 문제임. 이게 개열받는 부분.
어차피 다 받아지는 거면 걍 버튼 다 없애고 보상 수령 이렇게 아래에 따로 버튼을 만들든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