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드가 어차피 캐리어급 사기딜러고 지금 조합은 대공칠 애가 없어서 류드 없으면 비행체한테 개박살남 실비아 빼고 류드 넣고 스알 중에 에블린 켈러 있으면 에리어스 빼고 넣어라 에블린 없으면 차라리 클로디아 넣으셈 R임 주시윤은 키우면 좋긴 한데 첫제대에 낑겨서 키울 정도로 급하진 않어
꼭 키워야하는 애들은 미니스트라/스피라/샤오린/에델/류드밀라 이 정도 키우면 꽤 자주 쓰는 건 가은/각힐/이유미 정도다 1소대로 키울거면 미니스트라 메인딜러에 에델이나 류드밀라 중 더 꼴리는 거 하나 골라가고 스피라 까지 쓰알 셋 정도 하면 좋음 여유가 되면 각힐도 추가해서 하면 메인퀘 아주 쾌적하게 가능함
이유리도 좋은데 초반 밀 때는 크게 도움은 안되니까 나중에 키우고.. 미니 스피라 에델/류드 중 하나 각힐 넷 쓴다고 하면 나머지는 R등급들 중에서 괜찮은 것들 몇 개 껴서 가라 R등급은 적성핵 먹이지 말고 중복으로 키우고.. r등급 힐러 클로디아 넬슨이 현재는 에리어스보다도 평이 낫고 나중에 쓰는 데도 있으니까 끼워서 가 솔직히 각힐 스피라면 탱 충분한데 딜러도 미니 하나여도 사실 다 밀어서 모자라는 자리에 나중에 좀 쓰는 R등급 탱커 넣어서 가도 됨